[경영] 페덱스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FedEx 의 기업소개
2. FedEx 의 운영체재
3. FedEx 의 현황
4. FedEx 의 swot분석
5. FedEx 의 서비스
6. FedEx 의 성공요인
7. FedEx 의 향후 전망


본문내용
FedEx 의 설 립 배 경
1965년 예일대학교에서 경제학과목을 수강하던 프레드 스미스라는 대학생은 자전거 바퀴에서 착안하여 새로운 화물수송 시스템에 관한 학기말 보고서를 제출하였다. 이 보고서의 내용은 미국 내 인구분포의 중심지역에 화물집결지(HUB)를 만들고, 모든 화물들을 일단 여기에 모은 다음 재분류하여 자전거 바퀴살(스포크) 모양으로 미국 전역에 배송하자는 것이었다. 미국 북동부에 있는 볼티모어에서 그리 멀지 않은 수도 워싱턴으로 물품을 보낼 경우에도 중부에 있는 허브를 경유해야 한다는 것이 넌센스라고 생각한 그의 지도교수는 C학점을 주었으나, 프레드 스미스는 이를 토대로 화물택배라는 새로운 거대산업을 창조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페덱스 기업전략 PPT- 페덱스 Fedex 서비스분석*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페덱스 미래 마케팅방향 제시
  • 페덱스 Fedex 경영,마케팅 사례1. 페덱스 Fedex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원칙2. 페덱스 Fedex 핵심역량3. 페덱스 Fedex 서비스소개4. 페덱스 Fedex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페덱스 Fedex 주요 경영전략(1) 고객만족경영(2) 품질경영전략6. 페덱스 Fedex 마케팅 7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hysical Evidence (6) People (7) Process7. 미래 마케팅방향 제시1. 페덱스 Fedex 기업분석페덱스(FedEx)는 화물수송량 기준으로 세계 1위

  • Fedex 페덱스 경영전략 사례분석및 페덱스 CSR사례(사회적책임)분석과 페덱스 위기극복전략과 나의의견
  • 페덱스 기업경영전략 분석1.페덱스 기업소개2.페덱스 선정배경3.기업 아이디어1) 기업 이름의 변경2) 기업 로고의 특성3) 광고4) 광고(DHL광고와 비교)4.페덱스(Fedex) CSR 활동분석1) Disaster Readiness, Relief and Recovery2) P-S-P(People-Service-Profit) 경영 철학 : 직원 우선 정책3) Alternative Energy(대체 에너지)4) 에너지/물자 절약(Earth Smart)5) FedEx Cares Week6) Diversity7) Etc.5. 페덱스 기업경영전략 분석1) 위기 대처 및 극복FedEx의 위기 대처 시스템FedEx의 위기

  • FedEx 페덱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 페덱스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연구, 페덱스 미래전략제안
  • 페덱스 기업사례연구INDEX1. Fedex 페덱스 기업소개와 현황분석2. Fedex 페덱스 주요 경영전략 사례분석(1) 페덱스의 물류전략과 시스템분석(2) 신기술 도입전략1) 빅데이터 활용전략 2) 사물인터넷 활용전략(3) 서비스 경영전략(4) IT활용전략(5) 품질경영전략(6) 사회공헌활동 (CSR) 전략3. FedEx 페덱스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FedEx 페덱스의 마케팅전략(1) 제품마케팅 전략(2) 프로모션 전략5. 결론

  • [페덱스 경영,마케팅사례 PPT] FedEx 페덱스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페덱스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사례와 향후발전방향연구
  • 1. FedEx 페덱스 기업소개2. FedEx 페덱스 성장전략3. FedEx 페덱스 핵심경쟁력4. FedEx 페덱스 SWOT분석5. 페덱스 경영전략6. 페덱스 이비지니스 전략7. 물류관리전략8. 서비스 품질관리전략9. 페덱스 마케팅전략(1) 다양한 마케팅전략(2) 마케팅믹스 4P전략10. 결론(1) 미래발전방향(2) 향후시사점INDEX1. FedEx 페덱스 기업소개Fedex는 전세계 국민 총생산액의 90%를 생산하는 지역들을 24 ~ 48 시간 내에 Door-to-Door 서비스로 연결한다.하루에 330만개 이상의 화물

  • 페덱스 Fedex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페덱스 경영혁신전략(마케팅,물류,조직) 사례연구 PPT
  • 전략- 아시아지역에서 쓰고 있는 전략- 아시아 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상품개발 및 마케팅 투자WT 전략- FedEx 기업내부의 변화촉구- 격인상으로 인한 기존고객 이탈과 신규고객 창출 -조선일보, “미 택배업체 페덱스”, 2004. 11. 2.-이관웅 16개 기업의 조직혁신 성공사례, 엘테크, 1999.-박영택, “C학점의 천재가 만든 페덱스 : 서비스 품질의 원천은 종업원 제일 주의”, 품질 경영-매일경제, “페데럴 익스프레스의 경영원칙 7 종업원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