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광고] Tomboy 톰보이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OMBOY
2. Promotion
3. GOOD & BAD -> Solution
- 본문내용
-
THINK NATURE
PEOPLE
LIFE AND DESING
LAUNCHED YEAR : 1977
BRA IMAGE : 보이쉬하고 편안한 어메리칸 캐쥬얼 스타일
BRAND CONCEPT : Bold-Modernism
(comfortable, confident, cool, mannish, modern, dynamic)
TARGET : Creator (20대 중반~30대 후반)
Photographer, Movie-director, Architecter, Art-director, Musician
TOMBOY JEANS ,TOMBOY WIZ , TOMBOY ITSELF
TOMKID, TOMSTORY, KOMODO
기업 윤리에 따른 4T 전략
Transform 변화를 일으키는 창조적인 디자인 활동
- 자연주의 디자이너 및 아티스트 후원
- 디자인 활동 프로그램 (Desing award 실시)
2. Talent 재능을 키우는 문화활동후원
- 예비 디자이너 후원
- 톰보이 모니터 요원 선발
자료평가
- 나름괜찮음...
- orang***
(2009.03.30 02:24: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