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광고] Tomboy 톰보이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OMBOY

2. Promotion

3. GOOD & BAD -> Solution
본문내용

THINK NATURE

PEOPLE

LIFE AND DESING





 LAUNCHED YEAR : 1977

BRA IMAGE : 보이쉬하고 편안한 어메리칸 캐쥬얼 스타일

 BRAND CONCEPT : Bold-Modernism
  (comfortable, confident, cool, mannish, modern,   dynamic)
 
TARGET : Creator (20대 중반~30대 후반)
  Photographer, Movie-director, Architecter, Art-director, Musician


TOMBOY JEANS ,TOMBOY WIZ , TOMBOY ITSELF
TOMKID, TOMSTORY, KOMODO
 

기업 윤리에 따른 4T 전략

Transform 변화를 일으키는 창조적인 디자인 활동
- 자연주의 디자이너 및 아티스트 후원
- 디자인 활동 프로그램 (Desing award 실시)


2. Talent 재능을 키우는 문화활동후원
- 예비 디자이너 후원
- 톰보이 모니터 요원 선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름괜찮음...
  • orang***
    (2009.03.30 02:24:39)
회원 추천자료
  • [의류학] 의류브랜드의 성공, 그리고 실패
  • 광고잡지 한 면에 간단한 광고. 유명 연예인을 사용하지 않는다.매체를 가리지 않고 광고하며 이슈가 되는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사용디자인심플하고 단순하며 모든 체형에 어울리는 옷을 만든다. 특별한 디자인 보다는 이곳 저곳에서 얻은 문양을 보통의 티셔츠에 프린팅한다.매장백화점 gold space에 입점해 있으며 단독 매장도 크고 화려하다. 단독매장은 발달된 곳에 위치한다.할인매장, 동네 의류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단독매장은 작고 가게 앞

  • [마케팅]W.(더블유닷) 인지도 상승을 위한 아트마케팅 전략
  • 톰보이3. 국내 여성복 시장의 마케팅 현황 잡지광고 스타 마케팅(PPL) 아트마케팅- 07 S/S 마티스- 07 F/W 반 고흐 해외 박람회 참가(중국)4. W.의 마케팅 현황㈜ 한섬- ‘포스트 페미니티 위드 MINE’(Post Feminity With MINE)- ‘영 아티스트 위드 SJSJ’5. 아트 마케팅성공 사례 “ 패션 예술을 입다 ”- 예술을 광고에 접목시키는 마케팅- 예술작품이 아닌 가치를 대중적인 상품에 담아 소비자들 관심 흥미 유발 - W.브랜드 이미지/인지도 상승효

  • [마케팅전략]쌈지 촉진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 패션쇼가 아닌 영상, 퍼포먼스, 페인팅이 가미된 아트쇼를 선보였다. 이후 96년 놈의 런칭 아트쇼는 보다 전위적이고 파격적인 무대로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에 주)쌈지의 새로운 구두 전문 브랜드인 nima의 패션쇼는 2000년 7월 7일 올림픽 공원 제3체육관에서 무용가 안은미와 함께 꼬리(Tails tale)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Art interior쌈지는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부터 광고, 프로모션 전략까지 상품과 예술의 인터미디어를

  • [조직환경](주)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 광고자율심의기구 웹사이트CJ MPLE - 적들의 쇼핑법 프로모션 캠페인 웹사이트후지제록스 프린터스 - Change With Business Mind 프로모션 캠페인 웹사이트두산주류BG 청하 웹사이트 연간 운영대행두산주류 처음처럼 웹사이트 구축 및 연간 운영대행삼립식품 웹사이트 구축 및 연간 운영대행⇓ ⇓톰보이 톰키드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톰보이 톰스토리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해태제과 통합 웹사이트 구축 및 연간 운영대행경남제약 레모나 웹사이트 구축

  • [국제경영] 이랜드 기업분석과 M&A
  • 광고에 더 치중할 수 밖에 없는 현실에 직면하기에, 수익률 면에서 그만큼 뒤쳐질 수 밖에 없다고 보여진다.기회-지금 중국은 최근 조성된 한류 열풍으로, 한국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한류 열풍은 단순한 취향의 유행이 아니라 문화 상품 자체 수익과 함께 광고를 통해 상당 한 경제적 가치를 창출할 가능성을 가졌음을 강조한다. 실제 수출 기업 중에는 무선전 화와 컴퓨터 등 제 품 광고에 한류 열풍의 주인공들을 등장시켜 수익을 크게 높인 경우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