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폴햄(POLHAM)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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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대상 기업 및 선정이유
1. 제품소개 2. 선정이유
(2) 조사대상 기업의 산업 분석
1. 성공요인 2. 소비자영역 3. 경쟁업체
(3) 기업이 속한 산업의 경쟁분석 
1. STOW 분석 2. 경쟁브랜드 파악
(4) 기업이 속한 산업 관점에서 소비자 트렌드
(5) 기업의 소비자 (현재고객,잠재고객) 분석
- SPT(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6) 현재 조사대상 기업의 당면과제
(7) 조사대상 기업 마케팅 활동의 전략적 방향
(8) 마케팅 전략 대안
본문내용
조사대상 기업 및 선정이유
조사대상기업
- 런칭 당시 회사가 매출 목표를 300억에서 2배인 600억
으로 상향조정을 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브랜드
- 런칭 2년만에 일천억원 대의 매출 볼륨 확보
- 캐주얼 업계 05년 백화점 매출(1-4월)이 지오다노, TBJ,
ASK에 이어 4위
2. 선정 이유
- 당시 소비자들 인식 : 이지캐주얼과 감성캐주얼에 싫증을
내기 시작
- 기존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모방하면서도 경쟁업체가 많은
캐주얼 시장에서 런칭 2년만에 일천억원대의 매출
- 동종업게 4위의 자리를 차지함


조사 대상 기업의 산업 분석
1. 폴햄의 성공 요인
- 폴로, 빈폴, 토미 힐피거와 비슷한 고급 브랜드임을 소비자
에게 인식
-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
- 스포티한 감성 추가로 제품 차별화
- “HAPPY PROMISE” “IT IS ALIVE FOR EVERY CHILD”의
캠페인을 통한 문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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