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교 촌
연 혁
조직도
제 품 소 개
제 품 분 석
시 장 분 석
전 략 분 석(4P)
전 략 분 석 ( SWOT)
전 략 분 석 - STP
전망 및 전략수립
본문내용
향교가 있는 시골 이라는 의미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전국 매장 폐점율 0%

100% 토종 기업 브랜드

치킨의 고급화,전문화,차별화



제 품 소 개
국내최초로 마늘 간장 소스 사용함.

기름기가 적고 담백함.

식어도 맛있음.

양념이 손에 묻지 않음.

치킨을 부위별로 판매함.




시 장 분 석
국내 치킨시장의 연간 매출액 약 2조원 (매장 18000여 개).

치킨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50여 개
본부 6000여 개

연간 매출액 1조8000억 원

국내 배달시장의 규모 총 3조 6500억 원
그 중 치킨의 비율이 27%,약 1조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교촌치킨 전략경영 기업사례 분석
  • 전략경영 기업사례 분석-교촌치킨-1. 기업소개2. 산업구조 및 환경분석3. 경쟁자분석4. 기업의 핵심역량5. 인터뷰6. 결론Contents치킨 시장 현황현황 #1.☞ 국내에 약 4만개의 치킨 전문점 존재☞ 현제 업계에서 치킨 프랜차이즈업체 30개가 넘는 것으로 추산☞ 원인 : 자재조달 간편, 규모의 경제 효과 큼맛에대한 차별화 어려움, 창업비용 적음현황 #2.현재 닭요리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업체는 시장선도!!!BBQKYOCHON닭익는 마을꼬

  • [경영전략론] `교촌치킨`의 경쟁전략 분석
  • 분석기업전략결론기업 소개*교촌치킨 최고의 인기메뉴 - 골드윙시장의 현재 상황하루 70만 마리 소비연간 2조원 규모전국 1만 8천여 점포국내 치킨 전문점Change경쟁전략/차별화 전략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승부“BHC”-유통전략으로 승부“치킨스”-맛으로 승부“교촌치킨”포화상태8월 : 회사 설립(개인 유통체인 사업부)19958월 : 800호점 개설2월 : 한국노총 주최 우수프랜차이즈 선정200312월 : 서비스경영대상 수상12월 : 서비스 품질 우

  • 교촌치킨 전략경영 기업사례분석
  • 전략경영 기업사례분석-교촌치킨1. 기업소개2. 산업구조 및 환경분석3. 경쟁자분석4. 기업의 핵심역량5. 성공요인 분석6. 발전방향Contents치킨 시장 현황현황 #1.☞ 국내에 약 4만개의 치킨 전문점 존재☞ 현제 업계에서 치킨 프랜차이즈업체 30개가 넘는 것으로 추산☞ 원인 : 자재조달 간편, 규모의 경제 효과 큼맛에대한 차별화 어려움, 창업비용 적음현황 #2.현재 닭요리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업체는 시장선도!!!BBQKYOCHON닭익

  • [마케팅분석] 교촌치킨 마케팅사례 분석
  • 교촌치킨마아케팅목차I.기업분석기업소개연혁경영철학조직도II.제품분석닭의 영향과 효능교촌치킨의 영양분석교촌치킨의 메뉴III.시장분석시장환경경쟁사 분석IV.전략분석SWOT분석4PV.추천전략I.기업분석기업소개교촌이란?교촌은 향교가 있는 시골이라는 뜻 1991년 치킨의 고급화 전문화 차별화를 표방하며 설립 교촌의 경영철학I.기업분석연혁- 1991년 3월 1호점(본점) 개설- 1995년 8월 : 회사 설립(개인 유통체인 사업부)- 1997년 10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컨설팅 프로젝트 실습결과목차1. 서론 - 실습 개요 및 진행방향 소개2. 본론 1) 제안서 요약본2) 계약서3) 외부환경 분석① 5forces model② 산업동향 분석③ 가치곡선 분석모형④ 경쟁자 분석⑤ 고객 분석4) 내부역량 분석① 7S 분석② 가치사슬 분석③ SWOT 분석④ 재무 분석5) 경영전략 수립① 비전 수립② 경영전략 수립1. 서론1. 교촌치킨의 선정동기그 동안의 치킨 시장은 난공불락의, 양념과 후라이드 라는 다소 한정된 메뉴 속에서 기존 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