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유통론] 멜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및 발표 개요
II. 멜론의 탄생(소개)
III. 사업영역
(비즈니스 모델 및 수익구조
SWOT분석,STP분석,4P,유통구조)
IV. 사례발표를 통한 결론
본문내용
I. 서론 및 발표 개요
인류가
음악을 향유하기 위해
청각과 촉각을 사용하여
연주자의 손길과
부르는 자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것은
이제 낡은 방식이 되었다.

가까운 과거부터 인류는
자신이 듣고 싶은 음악은
언제든 들을 수 있는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다.
그리고 더 발전하여
인류는 좀 더 간편하게
음악을 듣는 방법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Melon.com 의 등장!
가장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공

II.멜론의 탄생(소개)
벨소리,
통화 연결음을 통한
모바일 시장에서의
수천 억 원대의
매출
=> 디지털 음악의 부가시장만 활성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미리보기를 보고 샀어야 하는데 ㅡㅡ 이딴걸 2800원에 팔아먹다니... 자료와 레이아웃 모두 구립니다... 사지마세요. 진심 지잡대 1학년 짜리가 만들어도 이거보단 잘 만들듯
  • dkdq***
    (2012.05.07 14:18:12)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국내 음원 시장의 선두주자 멜론
  • ▣ 목 차 ▣서론1. 선정 동기 2. 멜론 소개 본론1. 국내 음원 시장 분석 2. 경쟁자 분석 1) 벅스뮤직 2) 엠넷 3) 도시락 4) 소리바다 3. 멜론 경쟁우위 1) 광고 프로모션 활동 2) 각종 이벤트 3) 선점 효과로 인한 경쟁 우위 4. VRIO 평가 1) 광고2)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3) 초기선점 효과결론 1. 감상문 2. 출처서론 1. 선정 동기 교재에서 소개하고 있는 아이튠즈는 합법적 다운로드 시장의 88%를 차지하는 거대한 음악 판매자라고 할 수 있다. 그 뒤

  • SKT 멜론 끼워 팔기 판결 SKT 멜론 끼워 팔기 사건 주요쟁점 SKT 멜론 끼워 팔기 사건
  • 분석 IT는 아이뉴스24 , (SKT 멜론 고법 판결문 분석멜론 분사하나 시장지배력 남용 우려있지만, 불법은 아 니다), 김현아기자, 2008년 01월 04일 (http://itnews.inews24.com/php/newsview.php?gserial=305241&gmenu=020300)법원의 판결에 따르면 SK텔레콤은 공정거래위원회에 승소했지만, 마냥 기뻐할 수는 없는 처지다. 법원은 시장획정과 시장 지배적 지위 등에 있어 공정위의 손을 들어줬다.판결은 SK텔레콤의 멜론 프로그램이 속한시장은 국내의 MP3폰을 디바이스로

  • [사업계획서] 맞춤형 서비스 음반시장 진출 사업계획서
  • 분석| 초기비용(단위:\) 항목금액 비고고정비임차료사무실15,000,000오피스텔 보증금비품컴퓨터3,200,000Desk Top 80(만원) * 4(대)가구570,000책상, 의자 5(만원) * (4개씩)책장 7(만원), 기타 가구10(만원)기타300,000관리비, 홈페이지제작 & 관리5,342,000도메인 등록, 전자결제 보증보험료 (22000원 + 320000원)영업비마케팅비배너광고792,0004대 포털사이트 등록수수료이벤트4,000,000콘서트티켓지급 10명 (* 2장)온라인머니 (모래주머니) 1000명 (* 20개)지

  • 증권투자 입문 sktelecom
  • 멜론과 모바일 싸이월드 등 콘텐츠 상품력이 더욱 강화. • 데이터 정액 요금제 가입자 증가로 무선인터넷 이용이 활성화 된데 따른 것경제분석(2/5)3. 해외시장 개척(중국, 베트남, 미국)• 중국 - SK 텔레콤은 지난 96년부터 10여년간 계속된 중국시장 개척 노력. 해외사업자로는 처음으로 중국 메이저 통신사업자의 2대 주주로 상승. • 베트남 - 최근 가입자 수가 크게 늘어남베트남 시장 점유율 : 2004년 3.6% ▷ 작년말 7.5%로 2배 이상 높아 짐• 미국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콘텐츠 해외 마케팅 .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2005. 김유리. 문화콘텐츠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 서울 : 한국문화사, 2006, 김우정. (위대한 기업의 선택)문화마케팅. 성남 : 바람, 2006, 매일경제 2007년 6월13일자. 한국일보 경제 2007년 6월 10일자. http://www.kosney.co.kr/ksn/index.jsp http://www.ssamzie.co.kr/ http://www.hanfashion.org/ 2* 다른 패션 상품에 비해서 패션의 사이클이 비교적 적게 작용* 시간에 따른 제품의 가치 하락률이 적은 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