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차 광고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 선택 배경
시장 환경 분석
광고 컨셉 분석
광고 전략 비평
본문내용
광고
선택
배경


1. 차 음료 업계에서 1위 매출 달성과 함께 최근 웰빙 음료로 각광 받고 있는 음료.

2. 기존 웰빙 건강 차 시장에서 혼합차를 최초로 도입한 제품.

3. 빅스타 전지현의 연출과 시리즈 광고의 제작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끔.

시장
환경
분석


음료 업계 새 강자는 차
(체지방 감소, 노화방지등의 기능적인 웰빙음료로 트랜드 전략)

탄산음료, 제약업체도 가세
(ex: 오늘의 차,차온, 하루 녹차 등)
트랜드
(웰빙에 대한 관심 증폭과 함께
건강차에 대한 관심 증대)



한달에 300만개 가까이 팔리며 올 들어
8월까지 750억원의 매출 달성.

빅 모델 전지현의 활용한 매출 이익 증가.

웰빙 등쌀에 추락하는 탄산시장
(타사의 탄산음료의 영업이익이
흑자에서 적자로 하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제품 마케팅] 마테차
  • 전략임수정동안 대표 배우는 누구?동부70% 17% 5% 4% 3% 2%동부제품 정보를 얻는 곳은?TV 매체마테차환경분석STP 전략제품컨셉광동제약Next4P 전략체험마케팅동안 비법 이벤트이나 시음행사를 통해 체험적 경험을 마련스타 마케팅임수정의 동안 얼굴을 어필한 광고대리 만족과 기대심리 효과프로슈머 마케팅  초기수용자를 모집하여 블로그나 카페 활동을 통해 마테차 홍보, 구전효과 1차전2차전3차전Next촉진 전략마테차환경분석STP 전략

  • [경영전략] 코카콜라 분석 및 성공요인
  • 전략의 한계코카콜라사의 전략은 주력제품 중심으로 수립이 되고 있다. 어느 기업이나 주력제품과 비주력제품이 있지만 코카콜라사의 문제점은 판매 전략이 지나치게 주력제품 중심으로만 치중 되면서 주력제품이 아닌 비주력제품에 대한 전략이 소홀히 취급되고 있다는 것이다. 모든 광고와 마케팅 예산이 주력제품중심으로 수립되고 주력제품이 아닌 과실음료나 기호음료 그리고 식이섬유음료 등 앞으로 성장가능성이 무한한 차세대 제품들이 상

  • [경영전략] 코카콜라의 외부환경 분석
  • 전략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5가지 요소들과 유기적으로 상호작용해야 한다는 점이다.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없기에 공생전략을 추구한다면 출혈경쟁을 할 필요도 없을뿐더러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나 혼자만 살겠다는 방식이 아닌 상부상조하는 방식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5) ooo경영수업을 들을 때마다 한 번씩은 교수님들께서 내시는 레포트이

  • 한국어와 대중문화광고의 언어
  • 광고는 캐논카메라가 최고라는 기업이미지를 부각함과 동시에 대중에게 가장 인지도가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광고이다. 이는 전문인이 아니라 어느 누가 찍어도 잘 나오기 때문에 이미지가 좋아야 할 연예인들이 몰려와 서로 찍어달라고 하는 것은 그들만의 자신감도 부각한다. 2. 숨은 의미Hazzys : Good Bye Paul 높은 가격대의 제품이지만, 넓은 매니아층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의 품질로 의류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빈폴과 폴로에 대하여 비교광고 전략

  • 농축산식품이용학4공통 수퍼푸드super food는 영양풍부 면역력증진시켜 주는 식품마케팅용어로서 녹차식품 갖추어야 할 조건 근거하여 설명하시오0k
  • 레포트, 녹차산업의 활성화 방안 -안종건 외, 2011,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농축산식품이용학-박종대, 최정, 신기호, 임태곤, 박용서. 2011. 한국차 품질평가 및 등급제에 관한 기 초연구 . 전라남도농업기술원, 농림수산식품부. 식품유통연감. 2012. -서향순. 2010. “녹차에 대한 인삭과 소비자의 이용형태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 업학회지 6(1). 한국외식산업학회. -안종신. 2003. 보성 녹차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에 관한 연구 . 순천대학교 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