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우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하우젠이란?
- 하우젠의 기업소개
- 하우젠의 선정이유
2. 환경분석
- 산업분석
- 소비자분석
- 경쟁자분석
- 자사분석
3.STP전략
- 시장세분화
- Taketing
- 포지셔닝
4. 당면문제와소비자트랜드
5. 전략적방안
6. 해결방안
- 본문내용
-
기업소개
독일어 Haus(집)와 Zentrum(중심)의 합성어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가전 새로운 공동 브랜드
1. 생활가전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2. 컬러링 모델 시스템
3.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4. ZEN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
5. 고급 가전의 대표 브랜드
6. 무재고 생산방식
기업선정이유
사회 환경과 생활패턴 변화
인테리어 관심 증대 & 감성소비 경향
고 품격 인테리어 이미지 강화
3대 가전시장 흐름에 맞춘 신제품 브랜드
생활 가전시장 최초 공동브랜드
환경분석
1. 경쟁환경
- 주요 경쟁사인 LG의 적극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창출
2. 고객환경
- 가전시장의 변화에 대한 대응
3. 시장환경
- 외국기업의 국내 공략
- 참고문헌
-
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딩, 브랜드 메이저 엮음, 새로운 사람들
브랜드 전략, 대명, 은장직인, 2001
디지털타임스 - 김치냉장고 연말특수 `감칠맛`
서울경제 - 삼성전자, 하우젠 김치냉장고 시장점유율 1위로
서울경제 - [클릭 이광고] LG전자 `트롬`
전자신문 - 딤채, 김치냉장고 브랜드 인지도 1위
중앙일보 성영신 고려대 심리학과 교수 칼럼
파이낸셜 뉴스 -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한국경제신문 - 김치냉장고 뜨거운 광고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