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우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하우젠이란?
- 하우젠의 기업소개
- 하우젠의 선정이유
2. 환경분석
- 산업분석
- 소비자분석
- 경쟁자분석
- 자사분석
3.STP전략
- 시장세분화
- Taketing
- 포지셔닝
4. 당면문제와소비자트랜드
5. 전략적방안
6. 해결방안

본문내용
기업소개
독일어 Haus(집)와 Zentrum(중심)의 합성어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가전 새로운 공동 브랜드

1. 생활가전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2. 컬러링 모델 시스템
3.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4. ZEN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
5. 고급 가전의 대표 브랜드
6. 무재고 생산방식


기업선정이유
사회 환경과 생활패턴 변화
인테리어 관심 증대 & 감성소비 경향
고 품격 인테리어 이미지 강화
3대 가전시장 흐름에 맞춘 신제품 브랜드
생활 가전시장 최초 공동브랜드


환경분석
1. 경쟁환경
- 주요 경쟁사인 LG의 적극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창출
2. 고객환경
- 가전시장의 변화에 대한 대응
3. 시장환경
- 외국기업의 국내 공략
참고문헌

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딩, 브랜드 메이저 엮음, 새로운 사람들
브랜드 전략, 대명, 은장직인, 2001
디지털타임스 - 김치냉장고 연말특수 `감칠맛`
서울경제 - 삼성전자, 하우젠 김치냉장고 시장점유율 1위로
서울경제 - [클릭 이광고] LG전자 `트롬`
전자신문 - 딤채, 김치냉장고 브랜드 인지도 1위
중앙일보 성영신 고려대 심리학과 교수 칼럼
파이낸셜 뉴스 -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한국경제신문 - 김치냉장고 뜨거운 광고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명품마케팅] 하우젠 브랜드마케팅전략
  • 하우젠을 모르는 그에게 하우젠을 알려라 .25Ⅱ. 하우젠 앞에 있는 그에게 하우젠을 팔아라 28Ⅲ. 하우젠을 샀던 그에게 다시한번 팔아라 .31EPILOGUE 33참고자료 . 설문지 원본고급 백색가전 통합 브랜드 하우젠HAUZEN- PROLOGUE -Ⅰ. 하우젠 선정배경과 Naming 과정ⅰ. 하우젠 선정배경고급 마케팅 전략을 추구하고 있는 삼성 하

  • [마케팅] 통합브랜드 HAUZEN 하우젠 마케팅전략
  • 하우젠은 고품격 인테리어 이미지를 강화하고 컨버전스, 빌트인, 네트워크 등 3대 가전시장의 흐름에 맞춘 신제품 브랜드로써, 생활 가전시장 최초의 통합브랜드이다.이에 하우젠에 대해 조사하고,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전략을 분석, 그에 따른 문제점을 살펴봄으로써 앞으로 하우젠이 더 발전할 수 있는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기로 한다.Ⅱ. 기업소개1) 하우젠이란?2002년 8월 최초로 시장에 선보인 삼성전자의 백색 가전 통합브랜드인 하우젠

  • 하우젠의 마케팅전략분석
  • 하우젠의 마케팅전략◈목차◈Ⅰ.서론(기업선정배경)Ⅱ.본론1.기업소개-① 하우젠의 의미② 하우젠의 제품소개③ 하우젠의 특징④ 하우젠의 기술력(1)개황(2)현재의 마케팅전략분석-① 브랜드 네이밍(Brandnaming) 전략② 광고 및 PR전략③ 문화마케팅④ 온라인 마케팅⑤ 현실 적응 마케팅(적시 적소)2.환경분석-가전시장의 현황3.SWOT분석4.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전략(1)마케팅목표-① 신뢰마케팅② 고급화마케팅③ 고객 맞춤형 마케팅④ 제휴

  • [귀족마케팅] `하우젠`의 광고전략
  • 『귀족 마케팅 - HAUZEN』의 광고 전략은 무엇인가?Ⅰ. 서 언1. 주제 : 귀족 마케팅 - HAUZEN2. 주제 선택 배경Ⅱ. 본 문3. 소비자 분석4. 제품 분석5. 경쟁사 분석6. 시장 분석7. 마케팅 전략 분석8. Targeting9. 제품포지셔닝 10.SWOT 분석11. 4p 분석12.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13. 광고의 예Ⅲ. 결 언14. 조사를 마치며 『귀족 마케팅 - HAUZEN』의 광고 전략은 무엇인가?Ⅰ. 서 언1. 주제 : 귀족 마케팅 - HAUZEN하우젠 이란?「그녀의 집에는 하우젠이

  • 하우젠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수립
  • 하우젠의 마케팅전략◈목차◈Ⅰ.서론(기업선정배경)Ⅱ.본론1.기업소개-① 하우젠의 의미② 하우젠의 제품소개③ 하우젠의 특징④ 하우젠의 기술력(1)개황(2)현재의 마케팅전략분석-① 브랜드 네이밍(Brandnaming) 전략② 광고 및 PR전략③ 문화마케팅④ 온라인 마케팅⑤ 현실 적응 마케팅(적시 적소)2.환경분석-가전시장의 현황3.SWOT분석4.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전략(1)마케팅목표-① 신뢰마케팅② 고급화마케팅③ 고객 맞춤형 마케팅④ 제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