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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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election Motive ( 선정동기 )
Concept ( 개념 )
Masstige Marketing ( 매스티지 마케팅)
Success Strategy ( 성공전략 )
Success Enterprise ( 성공기업 )
Conclusion ( 결론 )
본문내용

가격은 명품보다 저렴하지만 명성으로 포장
‘나는 이런 사람이다’는 감정적 만족을 줌

싼 제품 여러 개 구입보다는 질 높은 제품 하나를 구입

패션, 가전, 자동차, 유통 등 산업 각 분야에 걸쳐 인기


Mass (대중) + Prestige product (명품)
= Masstige

중산층 소비자들이 비교적 값이
저렴하면서도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고급품을 소비하는 경향



다양한 업종에 확산되는 매스티즈 마케팅

명성과 감성적 만족에 초점을 맞추는 마케팅

소비 패턴의 고급화와 다양화에 대응하는 마케팅
참고문헌
한경비지니스 얼음지갑 여는 마법 수리수리 ‘매스티즈’
2004.08.22

HTTP://www.3fcall.com

패션비즈 1, 5월호, 한국경제신문, 패션저널- www.coach.com- www.thebodyshop.co.kr- Boston Consulting Group
‘Trading Up to New Luxu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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