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17차(茶)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및 산업분석
1.선정이유 2.시장상황 3.제품소개 4.산업구조분석
<2> 기업이 속한 산업의 경쟁분석
1. 경쟁기업 파악 · 분석 2. SWOT 분석 3. SWOT 전략
<3> 기업이 속한 산업관점에서의 소비자 트렌드
<4> 조사대상 기업의 소비자(현재고객,잠재고객)분석
-SPT(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5> 현재 조사대상기업의 당면과제
1. 경쟁사의 증가(과열 경쟁) 2. 새로운 기능 첨가
3. 한정된 소비자층 4. 기업 내 새로운 제품의 개발
<6> 마케팅 활동의 전략적 방향
1.목표시장 2.전략제품전략
3.가격전략유통전략 4.마케팅커뮤니케이션
<7> 마케팅 전략대안
1.전략적 제휴 2.연예인을 통한 광고
3.타겟 마켓 확대 4.기업내 신제품 개발
- 본문내용
-
<1> 주제 선정의 이유 및 사업분석
유제품 전문 기업에서의 음료제품의 성공
음료종류 자체의 신선함
동종음료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
음료업계의 새로운 신화
⇒분석을 통해 17차 제품이 불티나게 팔려 나가는 이유
를 알아보고자 한다.
2. 시장상황
<초기시장상황>
① Well-bing 열풍에 따른
음료 시장 트렌드 변화에
따른 차시장의 급격한
성장
② 녹차시장의 포화상태에
따라 신제품의 필요
⇒ 17茶출시
<제품출시 후 시장>
① 계속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는 웰빙 차 음료시장
⇒기업에겐 매력적
② 이후 17차를 모방, 겨냥
한 제품의 다량 출시
⇒대기업의 시장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