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미래에셋증권 가치창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4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들어가기
Ⅰ. 기업소개
1. 기업의 경영이념 & 핵심가치
2. 연혁
Ⅱ. 환경분석
1. 내부환경
2. 외부환경
3. SWOT 분석
Ⅲ. 기업의 가치창조
1. 증권업계의 지각변동 –상품의 가치창조
2. 고객의 가치창조
3. 종업원의 가치창조
4. 사회의 가치창조
Ⅳ. 가치요소 재구축을 위한 4가지 Action Framework
1. 증가
2. 감소
3. 제거
4. 창조
나오기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들어가기
최근 대학생들 사이에 적립식펀드투자 열풍이 불고 있다. 또한 자본시장 통합법으로 인해 증권사와 금융회사 등이 대형화, 전문화가 촉진되고 있다. 이처럼 금융회사, 특히 증권사에 대한 관심과 역량이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증권회사에 대한 Case Study를 선택하게 되었다. 마침 요즘 ‘미래에셋증권’의 ‘일에서는 은퇴 삶에서는 데뷔’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공익광고 스타일의 TV광고를 보면서 증권업계에서 후발주자임에도 그 중심을 달리고 있으며 미래에셋증권사를 선택하게 되었다. 우리는 미래에셋증권의 가치창조를 중심으로 조사하고 가치요소 재구축을 위한 전략과 방안으로 정리하였다.
Ⅰ. 기업소개
1. 기업의 경영이념 & 핵심가치
「열린 마음으로 미래를 내다보고 인재를 중시하자」
①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의 이익이 곧 회사의 이익이라는 신념아래 고객중심경영을 선도한다.
고객의 니즈에 따라 전문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 지적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수방법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