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소야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소야 소개
2. 회사 연혁
3. 경영 전략
4. 예상 손익
5. 참고 문헌

본문내용
소개
木曾屋 (나무 목(木) 뻗어나갈 증(曾) 집 야(屋)) 나무가 계속 뻗어나가는 집 즉 사업이 계속 번창함을 뜻함 일본 기후 현에 있는 지명 木曾(기소)에 屋(야)를 합한 것입니다.예로부터 기소지역에는 숲이 울창한 산간지역으로써 화전으로 인한 밀과 메밀의 주 생산지로써 기소에서 생산된 밀과 메밀을 이용한 우동과 소바의 맛이 구수하고 시원하여 이를 먹는 사람들의 식도락을 만족시켜주고 있습니다.따라서 日本 木曾 地域의 독특한 맛과 技術을 기소야가 전수받아 한국의 식도락가에게도 傳統日本 우동의 맛을 드리고자 한ㆍ일 합자 법인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정통 일본우동의 참 맛! 기소야 기소야 우동은 순수 생면이며 예전부터 전래되는 수타 우동의 진수로써 쫄깃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이 특징이며 격조 높은 무 표백 우동의 참 맛과 어우러진 가쓰오부시의 진 국물로 구수한 맛과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건강음식입니다
참고문헌
창업 아이템 114 http://www.cu114.co.kr/cafe/planner/

기소야 http://www.kisoya.co.kr/

개인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w1504?Redirect=Log&logNo=130017208589

http://kr.blog.yahoo.com/gykim6733/1362071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궁금한점을 잘봤습니다.
  • bgr***
    (2016.03.31 12:08:55)
회원 추천자료
  • 패스트푸드 시장의 현황과 전망
  • 분석 1. 주 5일 근무의 확대 주 5일 근무의 확산은 외식업계에 긍정적인 요인은 주 5일제 근무의 확산으로 확대된 휴무시간은 레저생활의 증가, 자기발전을 위한 교육시간의 증가 등 여러 가지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중 외식산업은 타산업보다 더욱 큰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국민소득의 향상과 여성의 사회활동의 증가 등으로 고급화ㆍ대형화된 기업형 외식업계의 성장은 높을 것으로 판단된다. 그러나 주차시설이 없고, 주로 도

  • 서비스 경영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Blue Sky 마케팅 전략
  • 분석 2) 수요분석을 통한 Blue Sky상권입지도 예상3) 공급분석4) 패밀리 레스토랑의 평균 수요도 Ⅱ. 경쟁사분석1. 우리나라의 외식산업 현황2. 패스트푸드점 산업현황1) 패스트푸드산업의 의의 및 특성2) 패스트푸드산업 현황3.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4. 한식체인시장 현황1) 한식체인화의 전개2) 한식체인화 현황5. 기호시장현황1) 제빵․제과시장2) 원두커피시장 현황3) 아이스크림시장Ⅲ. Blue Sky의 마케팅 전략1. 외식산업 중 프랜차이즈 기업

  • [사업계획서] 길거리 음식 퓨전주먹밥 창업계획서
  • 분석① 강남역 단통 터미널 (3번출구)놀랍게도 이곳 주위엔 노점상이 하나도 없다. 수원과 다른 여러곳으로가는 고속버스들의 정거장이기도 한 이곳은 작은 빵가게 하나와 커피점 이외에 아무것도 없다. 이곳은 아침에 우리학교 통학버스의 출발지점으로 아침이면 붐비는곳이다. 아침에 아침을 못 먹은 우리학교 통학생들을 대상으로 주먹밥을 판다며 충분히 수익성이 있을것이라고 본다. 아무것도 없는 횡한 모습②강남역 7번 출구 노점상 밀집가

  • [학사][외식경영]외식산업의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에 관한 연구
  • 기업 내적인 문제)에 대한 홍보가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음식에 대한 이벤트와 홍보만이 있을 뿐 고객에게 내비쳐지는 자체 내실구성에 대한 홍보는 없다. 기업의 이미지를 담은 홍보가 이루어진다면 그 업체 자체를 믿고 외식상품을 구매하게 될 수도 있는 문제이다. 또한 어린아이 고객을 잡으려면 어른에게 홍보를 해야 한다. 패스트푸드점의 경우 이벤트의 경품이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류의 가격할인이 빈번한데 그런 홍보를

  • [학사][외식경영]한국 외식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분석 초안을 발표하였다. (세계최초) 이러한 과학적이 노력이 끊임없이 이어진다면 이제 김치도 세계인의 입맛에 맞출 수 있게 되는날이 멀지 않았고 이는 곧 우리 음식의 세계화도 앞당길 수 있다는 말로 풀이 된다고도 할 수 있다.3)작지만 강한 기업 솔밭농원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창릉동에 위치한 솔밭농원은 작지만 강한 기업이다. 아직은 내국인의 비율이 높지만 외국 관광객들의 비율도 매출액 측면에서 무시할 수 없을 정도이다. 그러면 솔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