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플렉스트로닉스 Flextronics의 성공과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II. 본론 - 플렉스트로닉스 기업 소개

- 플렉스트로닉스 기업분석

- 성공을 가능하게 한 e-biz 모델

- 플렉스트로닉스의 성공 과정
III. 결론
본문내용
I. 서론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BMW는 자동차를 직접 만들까??


스마일 이론


이와 같은 식으로 제조 단계에서 부가 가치가 가장 낮으며 따라서 기업들은 상품개발과 A/S에 힘을 쏟고 있다.
우리가 발표할 기업은 이와는 반대로 전문적인 제조에만 집중하는 플렉스트로닉스라는 다소 생소한 기업이다.

지속적인 호전이 예상되는 B2B 시장


"B2B분야는 호조세 지속, B2C분야는 경기 회복"
산업자원부와 한국전자거래진흥원은 국내 전자상거래기업을 대상으로
'07년 2/4분기 실적 및 '07년 3/4분기 전망에 대한 경기실사지수
(BSI: Business Survey Index) 조사결과를 발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이스트먼 코닥(eastman kodak) 실패사례
  • 비즈니스 모델을 계속해서 모색해 나가고 있다. 이와 같이 혁신의 소용돌이를 겪고 있는 코닥과 CEO 안토니오 페레즈의 사례는 혁신과 관련된 중요한 교훈, 세 가지를 제시하고 있다. 그 중 첫 번째는 성공적인 혁신을 위해서는 직원들의 참여를 유도하라는 것다. 페레즈는 소위 1/3룰이라는 것을 갖고 있었다. 1/3룰이란 모든 조직에서 직원의 1/3은 변화를 지지하고 1/3은 저항을 하지만 설득을 통해 변화가 가능하며 나머지 1/3은 변화에 완강히 저항한다

  • [경영전략] `소니` 기업경영전략 사례연구 - SONY -
  • 성공은 이데이 회장의 리더십이 결정적 역할을 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이데이 회장의 글로벌 스탠더드 전략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에 대한 과감한 투자전략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다. 소니는 원래 TV와 워크맨 같은 오디오 비디오 제품을 만드는 굴뚝기업이었다. 이데이 회장은 오락콘텐츠와 금융서비스를 중심으로 인터넷 비즈니스를 펼친다는 이른바 e소니 구상을 추진한 게 효력이 나타났다. 다시 계속된 소니의 성장신화는 13명의 입사

  • [국제경영] 캐논(CANON)의 글로벌 경영전략
  • 있을까? 첨단기술이라는 수족과 인간존중 경영이라는 심장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글로벌 기업 캐논. 부족한 자원, 높은 인건비, 장기 불황 등 여러모로 일본과 비슷한 상황에 처해 있는 우리나라에서 경영을 꿈꾸는 우리들에게 캐논의 성공신화가 시사하는 바는 크다고 할 수 있다.참고문헌『캐논에서 배워라』- 일본경제신문사http://www.canon.co.kr - 캐논 한국지사 홈페이지http://www.canon.com - 캐논 공식 홈페이지http://www.donga.com - 동아일보

  • [운영관리] 제조업의 새로운 경쟁력 기반 EMS
  • 플렉스트로닉스, 셀렉트론 등 상위 5개 글로벌 EMS업체가 차지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 지역과 아․태 지역에 대부분 공장이 위치해 있다. 북미․유럽지역의 대형 EMS업체들이 규모의 경제와 고객 접근성, 부품 조달성을 높이기 위해 전 세계에 30여개 이상의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동유럽․인도 등 인건비, 지가가 저렴한 지역으로 공장이 이전하고 있는 추세이다. 북미․유럽 지역에서 대형 OEM업체들이 경영효율성을 위해 EMS를 이용

  • [지식경영] 간접적경쟁관계의 소니에릭슨과 직접적 경쟁관계의 S-LCD 두 기업의 성공적인 평가분석과 미래 성장성 비교분석
  • 인터넷, 전자상거래, 방송과 같은 네트워크 서비스 실현31SLCD 합작배경소니의 꿈TV는 필수!LCD?? ㅠㅠ*에릭슨처럼 성공기업의 딜레마에 빠져 변화하는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지 못함*브라운관 TV 성공은 한때라는 것을 간과 하지 못했음 *자체 생산을 하기에는 시기를 놓쳐버린 소니입장 에서는 패널을 구입하고자 안정적인 공급책이 필요했다.*LG-Philips 와의 전략적 제휴가 실패하고 차선책으로 삼성과의 제휴를 모색32SLCD 합작배경안정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