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메가스터디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SWOT 분석
STP 전략
5 &Force 모델
위기와 극복
성공요인 & 위험요인
방향성 & 개선노력
전망 & 결론
참고문헌
Q & A

본문내용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www.megastudy.net)

대표이사 : 손주은 

설립일 : 2000년 7월 12일

소재지 : (137-861)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38-5 영림빌딩

납입자본금 : 3,170,333,500원 

직원수 : 500명 

주사업분야 : 교육 서비스업,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 컨텐츠 제공


손주은-대표이사

서울대학교 서양사학과 졸업
現 메가스터디㈜ 대표이사(2000년 7월~현재)
現 메가스터디 대표강사(사회탐구 담당)
現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입시전문가
저서: 고3혁명(조선일보) 외 다수

VISION & MISSION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확대 재생산하여 필요한 고객에게 저렴하게
제공하는 서비스
지리적, 환경적 제약으로 인한 교육 기회의 불평등을 해소할 수 있는
교육 서비스
인터넷 및 멀티미디어 신기술을 접목하여 교육 효과를 극대화하는 솔루션
참고문헌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www.megastudy.net
이투스 홈페이지, www.etoos.com
㈜써치 스테이션의 우수기업탐방 인터뷰 자료 (2003.05.22)
e러닝 신화창조 주역 손주은 메가스터디 사장, 전자신문
온라인 입시사이트 `뭉쳐야 산다` 서울경제 (2005-02-16)
이투스, 학습관리 시스템 서비스 실시, 한국경제TV (2004-05-07)
스타강사 비결? 싱크탱크에 물어봐!, 한국경제(2005-05-2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가 스터디 사례분석 메가스터디 환경 분석 메가스터디 모델분석 메가스터디 성과
  • 사례로 선정, 수업 시간에 배웠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틀에 맞추어서 분석하고자 한다.메가스터디는 시장을 개척하여 고등학생 대상 입시교육 전문 사이트로 출발해 설립 4년 만에 매출 500억 원대의 대형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올들어 공무원 고시자격증 사이트를 선보이면서 종합 e러닝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2. 본론① 환경 분석ㄱ. 산업 환경-메가 스터디의 비전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습자 중심(Customer oriented)의 맞춤형 교육

  • 메가스터디 경영 기업분석과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및 메가스터디 차별화성공전략및 향후전략제안
  • (1) 수익구조(2) 수익규모5. 메가스터디 경쟁기업과 비교한 비즈니스 모델 (위너 스터디)(1) 메가스터디 마케팅믹스 4P 전략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2) 선정 기업의 차별성① 연 매출이 몇 십억 원에 이르는 스타강사들을 많이 보유② 기업 자체의 기획능력.6. 저작권 보호 장치 및 분쟁 사례(1) 저작권 보호 장치(2) 저작권 관련 분쟁 사례7. 기업의 해외진출 현황(1) 베트남 (2000)(2) 중국 (2011)Ⅲ. 결론앞으로의 성공 방안제안참고 문헌

  • [마케팅] 메가스터디의 성공사례분석
  • 마케팅 원론 team project 메가스터디의 성공사례 분석 Ⅰ. 메가스터디 개요메가스터디는 2000년 7월 12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식시장에는 2004년말에 상장되었다. 대표이사는 손 주은 이며, 주된 사업은 교육 서비스업,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 컨텐츠 제공이라고 할 수 있다.회사의 Vision을 먼저 살펴보자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습자 중심(Customer Orientied)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로 교육 기회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모든 교육 수혜자들에게 최적의

  • 메가스터디 경영사례 분석
  • 분석 1) 강점1. 메가스터디는 ‘정’을 중시한다. 예: 한국에서 수능 시험 볼 때 메가스터디의 교직원들은 고시장마다 응시 학생에게 따뜻한 음료수, 문구, 모포, 핫팩 같은 것을 제공한다. 인기강사도 각 고시장에 가서 학생들에게 응원해 주는 때 많다. 비교: 중국에서 수능 시험 볼 때 때때로 교육기관이 진심으로 학생들에게 응원해 주는 것이 아니라 과외 전단지를 배분하는 경우도 많다. 2) 도전/문제점1. 사용자 습관/ 인터넷 속도 한국에서 인터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메가스터디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마케팅 원론 team project 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 분석 Ⅰ. 메가스터디 개요메가스터디는 2000년 7월 12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식시장에는 2004년말에 상장되었다. 대표이사는 손 주은 이며, 주된 사업은 교육 서비스업,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 컨텐츠 제공이라고 할 수 있다.회사의 Vision을 먼저 살펴보자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습자 중심(Customer Orientied)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로 교육 기회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모든 교육 수혜자들에게 최적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