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침대 stp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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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bout ACE company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Strategy
본문내용
  설립일자 : 1963년 에이스 침대공업사로 창립

수상 경력

업계최초 93년 이후 12년 연속 히트상품 선정
제30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소비자만족상 대통령상 수상
한국경제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업계최초 6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선정 KS대상 명품상 수상
업계최초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6회 선정
업계최초 5년 연속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수상
3년 연속 국제표준시스템 경영상 수상
업계최초 6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기업
(2004년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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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 전략 분석
기능(과학)이라는 측면에서 최초가 될 수 있는 포지셔닝
소비자가 침대를 평가하는 새로운 기준 제시 – 기능(과학)
종합가구업체의 침대와 침대회사의 침대로 시장을 양분
경쟁상대를 재포지셔닝
– 과학으로 만들지 않는 종합가구업체와의 차별화 시도
- 광고카피 중 “침대를 어떻게 가구에 맞춰 사니?”
과학적인 침대를 사지 않을 경우의 후회를 상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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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4.01.17 01:38:09)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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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 및 문제점
  • Contents1. 선정이유2.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1) STP2) Marketing Mix3. 문제점4. IMC전략방안1. 선정이유일관된 메시지 부족. 지속적인 캠페인 전략 있어야.에이스침대라는 브랜드가 정립되기 시작한 1992년 이후, 1993년의‘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 캠페인부터‘잠이 보약입니다’, ‘Change the morning’을 거쳐, ‘침대과학은 생명과학입니다’와 최근의 ‘에이스를 꿈꾸다, 침대 그 이상’까지 각각의 광고 캠페인들은 나름의 이유와 명분

  • [IMC전략]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
  • Contents1. 선정이유2.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1) STP2) Marketing Mix3. 문제점4. IMC전략방안1. 선정이유일관된 메시지 부족. 지속적인 캠페인 전략 있어야.에이스침대라는 브랜드가 정립되기 시작한 1992년 이후, 1993년의‘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 캠페인부터‘잠이 보약입니다’, ‘Change the morning’을 거쳐, ‘침대과학은 생명과학입니다’와 최근의 ‘에이스를 꿈꾸다, 침대 그 이상’까지 각각의 광고 캠페인들은 나름의 이유와 명분

  • [IMC전략]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
  • 에이스를 꿈꾸다, 침대 그 이상까지.I. 선정이유일관된 메시지 부족, 지속적인 캠페인 전략 있어야선정 이유에이스침대의 마케팅전략문제점IMC 전략방안세분시장2의 가장 큰 장애요인 ☞가격가격 인하 없이 시장점유율을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에이스)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II. 에이스침대의 마케팅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고객 조사 토대, 시장점유율 향상을 위해 세분시장 1에서 세분시장2로 확장3) Positioning1. STP Strategy편익

  • [광고원론] 광고전략의 수립
  • 전략의 틀인 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브랜드포지션 의 결정) 와 광고컨셉트의 도출 과정은 서로 긴밀한 관계.-브랜드포지션  광고컨셉트로 연결사례) 에이스 침대, 한국통신 메가패스 광고컨셉트 도출과정5) 광고컨셉트를 찾는 스타일하이트의 지하 150m 암반수마몽드의 산소같은 여자016 “내꿈꿔 편”에이스침대의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롯데리아광고의 “버거소녀 편”고유한 판매제안의 발견상표이미지의 창조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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