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침대 stp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ACE company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Strategy
- 본문내용
-
설립일자 : 1963년 에이스 침대공업사로 창립
수상 경력
업계최초 93년 이후 12년 연속 히트상품 선정
제30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소비자만족상 대통령상 수상
한국경제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업계최초 6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선정 KS대상 명품상 수상
업계최초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6회 선정
업계최초 5년 연속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수상
3년 연속 국제표준시스템 경영상 수상
업계최초 6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기업
(2004년 기준)
.
.
포지셔닝 전략 분석
기능(과학)이라는 측면에서 최초가 될 수 있는 포지셔닝
소비자가 침대를 평가하는 새로운 기준 제시 – 기능(과학)
종합가구업체의 침대와 침대회사의 침대로 시장을 양분
경쟁상대를 재포지셔닝
– 과학으로 만들지 않는 종합가구업체와의 차별화 시도
- 광고카피 중 “침대를 어떻게 가구에 맞춰 사니?”
과학적인 침대를 사지 않을 경우의 후회를 상기
자료평가
- 괜찮아용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hs0***
(2014.01.17 01:3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