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마케팅(Time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타임마케팅의 개념, 선정 이유
본론
타임마케팅의 사례
타임마케팅의 성과
결론 & 타임마케팅의 활용방안
본문내용
서론 - 타임마케팅이란?
마케팅에 유리한 또는
불리한 특정 시간대에
특별한 가격 또는 혜택
을 제시


소비 촉진


기업들은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고객들의 시간에 맞추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서론 – 주제 선정 이유
‘타임마케팅’은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서도 흔히 볼 수 있음 현대인들에게 ‘시간’ 이란 개념은 매우 중요한데,이를 활용한 마케팅이란 점에서 이슈로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바일마케팅]모바일 마케팅 활성화 요건
  • 했다.목 차1. 모바일 개념2. 특징소프트뱅크리서치「Being Mobile Marketing」(2001. 10)⑴원투원 마케팅(One to One Marketing)⑵타이밍 기반 마케팅(Timing based Marketing)⑶위치기반 마케팅(Location based Marketing)⑷폰 마케팅(Phone Marketing)⑸휴대성 마케팅(Portablity based Marketing)3. 모바일 활성화 요건「무선인터넷 비즈니스의 이해」삼성경제연구소, 2001, 10, 20⑴무선인터넷의 보급부진⑵활성화의 요건①컨텐츠 계층②네트워크 계층 : 속도의 개선 문제

  • [마케팅원론]모바일 마케팅
  • 마케팅 활동을 수행한다는 것이 바로 모바일 마케팅(mobile marketing)의 개념이다. 특히 모바일 마케팅은 그동안 제대로 수행되지 못했던 원투원 마케팅(One to One Marketing), 즉 퍼스널 마케팅(Personal Marketing)이 가능하다는 이유 때문에 이동통신 사업자들과 광고대행사, 그리고 대기업과 유선포탈 사이트의 관심을 끌고 있다.모바일 마케팅은 기존 마케팅 채널과 달리 마케터와 고객이 Interactive Communication을 할 수 있다는 점과 리얼타임 트래킹, 리포팅, 타겟팅

  • [경영학원론]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 분석과 한국진출 전략 분석
  • 마케팅 믹스(4Ps)1)제품(Product) 전략2)가격(Price) 전략3)유통(Place) 전략4)촉진(Promotion) 전략 4. 그 외 Marketing 전략1)제휴를 통한 전략2)적극적인 소비자 의견반영①무지방우유 사용②Frapuccino 개발③음악 CD 개발④Green Team 창설3) Starbucks의 일관된 이미지 유지4)종업원 중심의 기업 문화 지향5. 스타벅스 코리아 사례 1)진입과정 2)경쟁상황① 로즈버드② 네스카페③ 사카④ 자바3)STP전략 ①시장 세분화②표적 시장의 결정 ③ 제품 포지셔닝4)4P

  • 자라 ZARA 브랜드분석및 ZARA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ZARA 자라 당면과제와 새로운 전략제안
  • Market의 성장4) Threat- 후발 경쟁사들의 등장- 디자인 카피의 한계성IV. ZARA 자라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1. ZARA 자라 브랜드분석1) Short Lead Times: Keeping Up With Fashion리드 타임이 짧으면 그만큼 패션 트렌드에 민감해질 수 있다. ZARA는 트렌드를 파악하고 전 매장에 그 트렌드에 맞는 옷들을 배치하기까지 30일밖에 소요하지 않는다. 즉, 대부분의 소매상들이 4개월에서 12개월 사이에 타임라인을 두고, 앞으로 어떤 의류 제품을 소비자들이 원할 것인가를 예측

  • [국제경영전략] SONY KOREA 소니코리아 전략분석
  • 마케팅은 사회공헌과 더불어 기업의 문화전략으로까지 발전하였다. 앞으로 소니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하여 고객의 패션, 성향, 행동 등에 초점을 맞춘 타켓팅 전략이야말로 새로운 고객관계를 창조하는 기업투자 관점의 문화마케팅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제품과 기술, 그리고 소니의 강점인 디자인을 더욱 더 접목시킨다면, 소니의 기술영역, 제품영역을 적합도가 높은 문화예술에 효과적으로 접목시켜 세분화된 문화 예술 영역에 장기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