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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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진로 선정 및 이유
㈜진로 기업의 산업분석
㈜진로 기업이 속한 산업의 경쟁분석
㈜진로 기업이 속한 산업관점에서 속한 소비자 트렌드
㈜진로 기업의 소비자(현재고객,잠재고객) 분석 (SWOT분석, STP(시장세분화,타켓팅,포지셔닝)분석)
㈜진로 기업의 당면 과제
㈜진로 기업의 마케팅활동의 전략적 방향
㈜진로 기업의 마케팅 전략 대안
본문내용
1924년 순수 민족 자본으로 설립된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온 회사
2003년 소주 ‘참이슬’을 일본에 출시
남아메리카 대륙까지 세를 확장해가고 있는 추세

진로 이천 공장
1일 300만병의 진로소주를 생산, 공급
세계 각국에 소주와 매실주, 인삼주 등을 수출

진로 ‘참이슬’

마케팅 전략을 세워 `참진이슬로`는 국내소주 역사상 최고의 브랜드로 꼽혀왔으며,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국내 소주시장은 진로의 ‘참이슬’이 50%를 넘는 점유율을 보이며 독주를 해왔다.

또 참이슬은 ‘최단기간 최다판매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는데

이러한 결과는 진로의 철저한 마케팅 전략에 틀림없으며,

대학 생활을 접하게 되면 술 문화에서 다양성을 경험해봐도

소주시장에서 독점적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당연 우리는 소주하면 ‘참이슬’ 이라는 등식이 성립해 보일 만큼

참이슬이 독점을 하고 있다면 그만큼 마케팅에 있어서도

성공한 제품일 것이라는 판단 하에 참이슬을 분석하고자 선정하게 된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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