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코맥스(주) commax의 ERP도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nterprise Summary

2. ERP build
Application Reason

3. ERP build
Application Contents

4. Expection Effect

5. Lesson Learned

6. Plan and Prospect
본문내용
1) history & vision.

COMMAX was established on April 1st, 1968 as ‘JoongAng Electronics Co.’

It set its sights high and targeted the world’s leading companies and exploited international markets to became the first Korean door-phone exporter

COMMAX acquired world’s first VIEDOPHONE UL standard certification

2) Forerunner at field of Home automation

 Commax is the renowned global leader in Home Network, Home Automation System and CCTV Security System.





The wide range of product including door phone, digital door lock, audio door phone, door intercom, door camera and under cabinet TV. CCTV camera system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운영 및 관리] COMMAX-CELL LINE 운용(코맥스사례분석)
  • 생산 및 운영관리 PROCESSCOMMAX-CELL LINE 운용목차Ⅰ. Process 란?Ⅱ. Cell line 이란?III. 라인 밸런싱 이란?IV. 코맥스 회사소개V. 코맥스 사례분석Cell 방식의 도입 배경Cell 방식의 도입 과정기존의 컨베이어 생산라인개선효과ⅤI. Cell 방식의 향후 발전 방향I. PROCESS 란?프로세스란 자원을 사용하여 하나 이상의 압력을 받아 그것을 출력으로 바꾸는 모든 활동이나 운영량 주문에 맞는 생산체제를 구축하는 활동이다. 즉, 고객가치를 충족시키는데 있어 최

  • [erp] 피자헛사례를 통한 ERP와 데이터웨어하우스의 효과와 기능의 검증
  • 사례 분석(POSCO , 코맥스 사례) 10IV. 피자헛에 적용된 datawarehouse(콜센터 도입과정과 도입이후) 11V. 결론 14서론ERP를 기업운영에 실제 적용하면서 그리고 성공요인을 중심으로 계속 발전해왔다. 하지만 ERP의 포괄성으로 인해 기업의 구체적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에 대해 한계점이 드러났다. 그래서 이에 대한 것을 보완해 줄 수 있는 개념과 기업의 효과적인 정보운영관리 시스템의 도입이 불가피했다. 그래서 ERP의 기능을 보완하며 효과적인 운

  • [경영학] 사례를 통한 경영통제의 이해
  • ERP기능의 수정으로 Version up 및 회계와의 통합지연 및 재개발ERP 도입의 실패 사례로 보여지는 두 회사의 경우에서 보면 경영진의 의지, 현업의 능동적 참여, 패키지 적용 규칙의 준수 등의 성공 요인들을 충분히 이행하지 않은 결과에서 비롯됐음을 알 수 있다. 사례를 통한 경영통제의 이해코맥스 ERP 구축사례홈오토 시스템, CCTV 시스템, 비디오폰 시스템, 인터폰, 인터컴 등 홈 네트워킹 제품을 자체 개발 및 제조하는 코맥스(대표 변봉덕 www.commax.co.kr

  • 경영 - 경영혁신(Management innovation)에 관한 사례연구(성공한 사례와 실패한 사례)
  • 목 차1. 들어가는 말2. 본 론1) 경영혁신과 고객만족2) 고객만족은 경쟁전략3) 고객만족의 4단계4) 고객만족의 실천 4단계2-1 경영혁신 성공사례기업1)테크노2) 삼성 SDI3) 포스코4) GE5) 도요타6) 코맥스2-2 경영혁신 실패사례기업1) 갭2) 비벤디 유니버설3) 맥코믹4) 리바이스5) 코크 클래식, 뉴 코크6) 듀폰사의 켈바7) 울워스2-3 경영혁신 도구1) ERP프로젝트2) 6시그마 경영기법3) 테일러의 과학적 관리법2-4 경영혁신의 시사점 및 방안3. 결 론4.

  • [디지털경영] 코맥스-ERP도입사례
  • 관리에 힘 쏟고 있다고 설명했다.이런 노력의 일환으로 (주)코맥스는 2002년 전사적 자원 관리 시스템(ERP)을 도입하였으며 2004년 그룹웨어 도입을 통한 전자결재, KM, EDMS 등 선진경영시스템의 기반을 마련 중에 있다.(3)고질적인 저마진 탈피고정훈 리딩투자증권 연구원은 ERP시스템 도입 및 비용관리 컨설팅 등 원가관리 작업에 착수해 3분기부터 노력의 결과가 가시화되고 있고, 30%에 그쳤던 중국공장 가동을 올 8월말까지 총 생산량의 50%로 확대한 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