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STP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설화수
환경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TP의 결과


본문내용

태평양에서 97년 출시한 고급 한방 화장품

자음단,자음보위단(한방추출물)성분 피부의 음기 보충,윤기,영양공급

기초라인(23종),헤어라인(1종),메이크업라인(17종)

유통채널: 인적판매,전문점,백화점(고객지향마케팅)


환경분석
태평양- 시장선도자의 명성, 기술력, 다양한 제품군
   - 마진이 높고, 경기변동에 둔감한 프레스티지 시장 개척 능력

선진 다국적 기업 제품-서양인들의 피부 위주
- 국내 소비자에게 피부 트러블 등의 문제 발생 가능성, 입소문을 통한 수요감소 증폭효과

안정적인 유통망(방문판매)
-고급 화장품 유통 및 판촉 활동이 외국기업에 비해 유 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마케팅사례분석
  • 설화수의 글로벌전략.Index마케팅 믹스 전략세계화 전략설화수의 STP전략설화수의 STP전략1PremiumPrestigeMiddleMass설화수의 STP전략Segmentation설화수의 STP전략Positioning프리미엄브랜드동양의학사상높은 교육수준Well-being 추구한방처방에 대한 강력한 신뢰감높은 사회적 지위우아함35세 이후의 경제적, 사회적 안정을 가진 고품격 중년 여성설화수의 STP전략Targeting2마케팅 믹스전략마케팅 믹스전략문화마케팅 필요성한방 화장품 이상의 브

  • [경영학,마케팅,] 한방화장품 설화수 성공사례
  • 목 차Ⅰ. 서론1. 선정동기2. 화장품시장 환경조사1) 트렌드2) 상품 3) 유통경로 4) 기업 Ⅱ. 본론 (머리말)I. 한방화장품의 정의2. 한방화장품의 시장 현황Ⅱ. 본론 (성공사례①)1. 설화수 분석1) 설화수 개발 배경 2) 설화수의 브랜드 목표 2. SWOT분석3. STP전략4. 4P MixⅡ. 본론 (성공사례②)1. 저가 화장품의 탄생1)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탄생 배경2) 가격이 저렴한 이유2. 저가 화장품의 시장 및 업체 현황1) 저가 브랜드샵의 시장 현황2) 저가 브랜

  • 아모레 퍼시픽의 `설화수`의 글로벌화
  • 설화수의 자음생크림(한방영양크림) : 차세대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⑥ 설화수‘의 STP전략‘설화수’는 제품중심의 시장세분화를 실시하였으며, 화장품 시장을 대중시장(Mass)부터 중간시장(Middle), 프레스티지 시장(Prestige) 및 프리미엄시장(Premium)으로 크게 4개로 세분화하였다.‘설화수’는 상품을 둘러싼 문화적 맥락과 배경은 첨단 기술력보다 더 위력적이라는 데 주목하여 프랑스, 미국, 일본 등 문화수출 대국의 브랜드에 대한 국내의 맹신을

  • [마케팅전략] 17차 마케팅 전략, 아모레 퍼시픽 마케팅 전략
  • 설화수 : www.sulwhasoo.co.kr라네즈 : http://www.laneige.co.kr/ , 신문기사-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고급화 성공기 (2008-06-06)에뛰드 : www.etude.co.kr ,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2006.05.16)아모레 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성장전략 프라임경제 (2008.06.17) 목 차17차 마케팅 전략1. 기업 소개남양유업목표 남양유업비전 2. 17차 탄생 배경 3.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STP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5. 4P

  • 화장품회사 태평양의 기업분석과 성공사례[설화수, 에뛰드 사례]
  • 태평양의 성공사례(설화수, 에뛰드)목   차Ⅰ. 서론  1. 선정동기  2. 화장품시장 환경조사    1) 트렌드    2) 상품     3) 유통경로     4) 기업 Ⅱ. 본론 (머리말)  I. 한방화장품의 정의  2. 한방화장품의 시장 현황Ⅱ. 본론 (성공사례①)  1. 설화수 분석    1) 설화수 개발 배경     2) 설화수의 브랜드 목표   2. SWOT분석  3. STP전략  4. 4P MixⅡ. 본론 (성공사례②)1. 저가 화장품의 탄생    1)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탄생 배경    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