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백세주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국순당 소 개

2.국순당 Management Vision

3.제품 소개

4.STP
본문내용
국순당 소 개

국순당은 고려시대 술을 의인화한 임춘의 소설『국순전(麴醇傳)』에 바탕을 둔 것으로서 ‘좋은 누룩(麴)으로 좋은 술(醇)을 만드는 집(堂)'이라는 뜻을 갖고있는 회사이다. ‘전통을 오늘에 맞게'라는 사시(社是)아래 전통주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국순당은 1970년 한국미생물 공업 연구소를 설립한 이후 국내 발효제 기술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았으며, 축적된 기술을 토대로 지난 1992년 "백세주(百歲酒)"를 출시 국내 주류 시장에 본격 진출, 사양 산업으로 치부되던 전통주 시장을 부흥시켜 자칫 단절될 뻔한 민족 고유의 전통주 명맥을 이으면서, 전통주의 역사를 새롭게 개척해 나가고있는 회사이다


국순당 Management Vis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PPT발표 자료) 국순당 백세주의 마케팅 전략 분석(STP,SWOT,4P MIX등 모두 포함)
  • 백세주를 중심으로 -다각화 전략- 다양한 제품이 많이 나와 소비자 욕구 충족Weakness에 대한 대응책한약 냄새가 거의 안 나는 술술의 색에 변화를 준다향이 나는 술먹는 술이 아닌 바르는 술8. SWOT 분석에 대한 전략경쟁 제품 STP 분석여성층에게 호소20 ~ 30대 젊은 층, 직장여성, 애주가, 외국인 및 교포연령과 성별, 음주빈도, 지역산사춘상표명, 디자인, 병모양에 현대미 가미25 ~ 35대 저도주 선호층, 건강지향주의, 깨끗한 맛을 요하는 계층연

  • [경영사례] 국순당 백세주 성공사례
  • 국순당의 백세주 또한 기존의 주류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존재였던 선두기업들을 이길수 있었던 국순당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전문 유통채널을 구축하고 또한 남성중심의 주류시장에서 여성이라는 새로운 고객계층을 사로 잡을수 있는 전통중주의 순한맛 개발등 또한 ‘마시고나면 몸에 좋은술’ 라는 개념을 도입해 여성고객들을 주류시장에 참여하게 한 국순당은 전통주 라는 개념의 새로운 상품의 등장만이 아니라 그들의 마케팅전략등 기업 외부

  • [중소기업성공사례] 국순당 성공사례
  • 중소기업 성공 사례 - 국순당목 차 Ⅰ기업개요1. 기업선정 동기2. 기업 소개(1) 회사개요(2) 회사소개- 회사 연혁- 대외 수상 현황(3) 비전소개-기업이념- 비전소개- CEO 비전(4) 조직도3. 제품소개- 백세주- 삼겹살에 메밀한잔- 국순당네 쌀막걸리Ⅱ 마케팅전략(1) 경영전략(2)SWOT 분석-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s-위협(3 STP 전략- 시장세분화(Segmenting)- 표적시장선정(targeting)- 제품 포지셔닝(Positioning)(4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마케팅전략
  •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국순당 기업개요1-1.기업소개1-2.기업연혁1-3.경영철학1-4.경영전략1-5.제품소개1-6.R&D2.국내주류시장분석2-1.외부환경의 변화2-2.주류시장현황2-3.소비자 분석2-4.국내 전통주 시장2-5.경쟁사 분석3.국순당 SWOT3-1.SWOT 분석3-2.SWOT 분석에 따른 전략제안4.마케팅 전략4-1.STP 전략4-2.마케팅 믹스(4PS)5.백세주 광고 홍보전략5-1.20대를 겨냥한 홍보전략5-2.온라인 홍보전략5-3.대학생을 이용한 프로슈머5-4.TV 및 매체를 통한 광

  • [국순당 백세주][국순당][백세주][국순당 백세주 특징][국순당 백세주 위상][마케팅][국순당 백세주 전략]국순당 백세주의 특징, 국순당 백세주의 위상, 국순당 백세주의 마케팅, 국순당 백세주의 전략 분석
  • 국순당 백세주의 특징, 국순당 백세주의 위상, 국순당 백세주의 마케팅, 국순당 백세주의 전략 분석Ⅰ. 서론Ⅱ. 국순당 백세주의 특징Ⅲ. 국순당 백세주의 위상1. 우리 전통과 문화를 대표하는 술2. 고유의 풍류문화를 주도하는 술Ⅳ. 국순당 백세주의 마케팅Ⅴ. 국순당 백세주의 전략1. STP 전략1) 시장세분화(Segmenting)2) 표적 시장의 결정(Targeting)3) 제품 포지셔닝(Positioning) -(한약재 첨가한 - 좋은술 = 백세주)2.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