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팩키지 가치사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가치사슬이란?

2.한국팩키지에 대하여…

3.한국팩키지의 가치사슬구조

본문내용
가치사슬이란?

기업활동에서 부가가치가 생성되는 과정을 의미한다. 1985년 미국 하버드대학교의 마이클 포터(M. Porter)가 모델로 정립한 이후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는 이론틀로, 부가가치 창출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관련된 일련의 활동·기능·프로세스의 연계를 의미한다. 주활동(primary activities)과 지원활동(support activities)로 나눠볼 수 있다.

여기서 주활동은 제품의 생산·운송·마케팅·판매·물류·서비스 등과 같은 현장업무 활동을 의미하며, 지원활동은 구매·기술개발·인사·재무·기획 등 현장활동을 지원하는 제반업무를 의미한다. 주활동은 부가가치를 직접 창출하는 부문을, 지원활동은 부가가치가 창출되도록 간접적인 역할을 하는 부문을 말한다. 이 두 활동부문의 비용과 가치창출 요인을 분석하는 데에 사용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애플컴퓨터 전략과 분석
  • 한국경제신문http://www.nytimes.com/2001/07/12/business/companies/12SCEN.htmlhttp://biz.yahoo.com/ms/001012/3757.htmlhttp://www.gartner.co.kr/http://news.excite.com/news/ap/001018/21/earns-microsofthttp://www.businessweek.com/bwdaily/dnflash/oct2000/nf20001011790.htm http://www.electricnews.net/news.html?code=271648http://dailynews.yahoo.com/h/zd/20001011/tc/mslookshomewardwithmacoffice1.htm http://www.pcworld.com/news/article.asp?aid=31541http://pc.howow.com/howpc/199903/internet/10a.htm http://user.chollian.net/~y2000/comhistory/n232.htm http://www.chosun.co.kr/good/970

  • [기업][기업 설립절차][기업 코스닥등록][기업 자원계획][기업 입지][기업 퍼포먼스컨설팅][기업 창업]기업 설립절차, 기업 코스닥등록, 기업 자원계획(ERP), 기업 입지, 기업 퍼포먼스컨설팅, 기업 창업 분석
  • 품질경영시스템의 통합에 관한 연구, 고려대학교* 김영석(2008), 중소기업 창업 지원 제도에 관한 연구, 군산대학교* 백상미 외 2명(2011), 코스닥 등록 및 공개 기업의 경영자지분과 이익조정, 한국회계정보학회* 송치남(2000), 기업 설립에서 운영까지 법적형태 중요, 한국데이터베이스학회* 신동석(2011), 기업 입지요인을 반영한 도시개발 방향 연구, 경기대학교* 정용기 외 1명(2005), 전사적자원관리(ERP) 도입공시의 정보효과, 한국회계학회

  • 경영전략 - 애플 경영 전략 수집 자료
  • 한국경제신문http://www.nytimes.com/2001/07/12/business/companies/12SCEN.htmlhttp://biz.yahoo.com/ms/001012/3757.htmlhttp://www.gartner.co.kr/http://news.excite.com/news/ap/001018/21/earns-microsofthttp://www.businessweek.com/bwdaily/dnflash/oct2000/nf20001011790.htm http://www.electricnews.net/news.html?code=271648http://dailynews.yahoo.com/h/zd/20001011/tc/mslookshomewardwithmacoffice1.htm http://www.pcworld.com/news/article.asp?aid=31541http://pc.howow.com/howpc/199903/internet/10a.htm http://user.chollian.net/~y2000/comhistory/n232.htm http://www.chosun.co.kr/good/970

  • [소비자 행동론] 제일제당 `햇반`의 마케팅 전략- 소비자 니즈파악과 신시장 개척
  • 한국인은 적어도 한끼는 밥을 먹어야 하며, 직접 지은 밥, 금방 한 밥이 밥 가장 맛있는 이라고 생각하는 점이 이 제품의 상품화에 고려되었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살펴보면, 한가족이 모여 식사하는 경우가 점점 감소하고, 독신자 및 맞벌이 주부의 증가, 기혼 여성의 취업률이 평균 26%로 성장하여 주부의 전통적 역할이 많이 변하고 있는 점 또한 밥의 상품화 성공가능성을 입증해 주는 자료가 되었다. 현대인은 인스턴트 음

  • [물류관리]CJ GLS의 물류서비스에 대한 분석
  • 한국표준협회 주관 으로 개최된 제3회 ‘2002 한국 서비스 대상’ 시상식에서 지난해에 이 어 택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박대용 CJ GSL 사장은 이 자리에서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주력한 것이 주효했다”며 “고객 불만(클레임) 발생 시 원인을 철저히 분석해 서비스의 질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매일 영업소별로 배송사원의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고 분기 마다 우수 사원과 영업소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