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3사 휴대폰 TV광고 사례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6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브랜드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본 프리젠테이션에서는 애니콜, 스카이, 싸이언 등 휴대폰 3사의 TV광고를 비교분석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Anycall
1) Anycall 광고 특징
2) SWOT Analysis
3) 4P Analysis
4) 광고 분석
5) 보완점
2. SKY
1) SKY 광고 특징
2) SWOT Analysis
3) 4P Analysis
4) 광고 분석
5) 보완점
3. CYON
1) CYON 광고 특징
2) SWOT Analysis
3) 4P Analysis
4) 광고 분석
5) 보완점
- 본문내용
-
톱스타 + 슬로건에 충실한 광고‘한국 지형에 강하다’ ‘언제 어디서나 한국인은 애니콜’ ‘내 손안의 디지털 세상’ ‘Digital Exciting` 톱스타를 내세운 동경의 대상으로 부각 삼성이라는 name value와 높은 신뢰도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은 기술력, 공신력 휴대폰단말기의 선두주자 성공적인 이미지 구축 독보적인 기술력 고가 전략, 고비용 A/S 핵심기술의 외부의존 타사제품에 비해 디자인이 떨어진다는 인식 독특한 제품선호 높은 시장점유율로 브랜드 인지도 높임 북미,서유럽의 서진시장과 중국,러시아 등 브릭스 지역에 컬러폰과 디카폰의 수출전망 국내 전화단말기 시장의 포화상태 경쟁사들의 약진이 두드러짐 011-017 합병, 010번호통합으로 SK로의 단말기 공급량이 줄어듦 애니콜의 `최고, 일류`를 강조하기 위해 톱스타 캐스팅을 원칙으로 함 스토리 텔링이 없거나 약함 대부분의 시청자가 광고의 ‘재미’를 못 느낌 이효리, 문근영, 에릭, 박정아, 전지현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기대한것 보다는 많이 약합니다..
- yupg***
(2009.10.27 22:32:22)
- 본질에충실~Good~
- redwin***
(2008.05.30 11:27:4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치적 위험의 평가방법
- 제주 씨에스 호텔[the seaes hotel & resort] swot분석 및 4p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