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3사 휴대폰 TV광고 사례분석(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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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02.2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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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브랜드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본 프리젠테이션에서는 애니콜, 스카이, 싸이언 등 휴대폰 3사의 TV광고를 비교분석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Anycall
1) Anycall 광고 특징
2) SWOT Analysis
3) 4P Analysis
4) 광고 분석
5) 보완점

2. SKY
1) SKY 광고 특징
2) SWOT Analysis
3) 4P Analysis
4) 광고 분석
5) 보완점

3. CYON
1) CYON 광고 특징
2) SWOT Analysis
3) 4P Analysis
4) 광고 분석
5) 보완점
본문내용
톱스타 + 슬로건에 충실한 광고‘한국 지형에 강하다’ ‘언제 어디서나 한국인은 애니콜’ ‘내 손안의 디지털 세상’ ‘Digital Exciting` 톱스타를 내세운 동경의 대상으로 부각 삼성이라는 name value와 높은 신뢰도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은 기술력, 공신력 휴대폰단말기의 선두주자 성공적인 이미지 구축 독보적인 기술력 고가 전략, 고비용 A/S 핵심기술의 외부의존 타사제품에 비해 디자인이 떨어진다는 인식 독특한 제품선호 높은 시장점유율로 브랜드 인지도 높임 북미,서유럽의 서진시장과 중국,러시아 등 브릭스 지역에 컬러폰과 디카폰의 수출전망 국내 전화단말기 시장의 포화상태 경쟁사들의 약진이 두드러짐 011-017 합병, 010번호통합으로 SK로의 단말기 공급량이 줄어듦 애니콜의 `최고, 일류`를 강조하기 위해 톱스타 캐스팅을 원칙으로 함 스토리 텔링이 없거나 약함 대부분의 시청자가 광고의 ‘재미’를 못 느낌 이효리, 문근영, 에릭, 박정아, 전지현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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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대한것 보다는 많이 약합니다..
  • yupg***
    (2009.10.27 22:32:2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본질에충실~Good~
  • redwin***
    (2008.05.30 11:2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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