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나만의 컵라면 만들어 먹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6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개요
Ⅱ.사업분석
Ⅲ.생산계획
Ⅳ.조직계획
Ⅴ.사업시행계획
Ⅵ.재무계획
Ⅶ.사업확장
- 본문내용
-
Ⅰ. 개 요
1. 회사명 및 주소
회사명 : Noodle Factory
주 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10평) 임차료 월300만원
2. 창업 구성원
부산대학교
기계공학 전공
구자호
부산대학교
회계학 전공
김지윤
부산대학교
경영학 전공
이종원
부산대학교
경제학 전공
이양
3. 사업개요
자신만의 컵라면을 만들 수 있다.
- 핵심역량 : 다양한 재료, 디자인
4. 제품소개
기존 컵라면
내가 만든 컵라면
자신이 원하는 맛(건더기 스프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영역이 좁다.
자신이 원하는 맛, 디자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므로 고객만족을 추구할 수 있다.
Ⅱ. 사업분석
1. 아이템
일본에서 용기부터 내용물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자신만의 컵라면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서비스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하였습니다.
2.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 기업가정신이 투철한 구성원들의
의욕적 공동 창업
- 제품 차별화를 전략적 사고
- 자본 유동성이 부족할 수 있다.
- 사업경험이 없다.
- 기업내 노하우 부족
Opportunity
Threat
-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의 품질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
- 경쟁업체가 없다.
- 초기 투자비용이 많지 않다.
- 진입장벽이 낮아 경쟁자들이 많아
질 수 있다.
- 시장에 대한 첫 진입주자로서
위험요소를 내포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