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창업론 사업계획서] 온도 감지 컵과 스티커 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6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계획사업의 개요
1. 기업체 개요
2. 경영진 현황
3.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II. 생산제품 설명
1. 제품의 개요
2. 제품 생산공정도
III.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
2. 시설투자계획
3. 제품생산계획
4. 시장현황 및 판매계획
가. 시장현황
나. 소비자 분석 및 경쟁자 분석
다. SWOT분서
라. 4P전략
마. 마케팅 계획
라. 특허권
IV. 추정재무제표 수립
V. 사업추진 일정 계획
I. 계획사업의 개요
- 본문내용
-
1. 기업체 개요
회 사 명
헤스티아
설 립 년 월 일
2007년 10월 15 일
대 표 자
손 병 수 (주민등록번호 : ○○○○-○○○○)
업 종
(표준산업분류번호: D26191 ) 가정용 유리제품 제조업
생 산 품 목
온도 반응 플라스틱 아동용 컵, 머그컵, 유아용 스티커
주 거 래 처
부산 경남 지역 초등학교, 유치원 및 마트 유아 용품 코너
자 본 금
2천 5백 만원
공 장 규 모
자가( ), 임대( 0 ), 등록( ), 무등록( )
위 치
부산대학교 산업 협동관 안 사무실
2. 경영진 현황
직 위
성 명
담당업무
학력 및 경력
대표이사
손병수
회사운영책임
부산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이 사
손형욱
생산 담당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 재학
이 사
김종준
인사 담당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 재학
이 사
김정현
마케팅 담당
부산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이 사
신성용
재무 담당
부산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3.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창업동기
최근에 대두 되고 있는 명품 선호와 신대중 명품의 소비 증가로 우리나라의 "Trading up" 소비 패턴이 확산 되고 있다.
이에 당사는 이러한 수요에 발 맞추어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키즈 마케팅 및 새로운 형태의 물품을 통해 틈새 시장을 공략 하고자 한다.
기대효과
새로운 형태의 제품과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을 통해서 전국적인 인지도를 올릴 수 있다면 막대한 이익이 예상 된다.
II. 생산제품 설명
1. 제품의 개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