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창업론 사업계획서] 온도 감지 컵과 스티커 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계획사업의 개요
1. 기업체 개요
2. 경영진 현황
3.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II. 생산제품 설명
1. 제품의 개요
2. 제품 생산공정도


III.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
2. 시설투자계획
3. 제품생산계획
4. 시장현황 및 판매계획
가. 시장현황
나. 소비자 분석 및 경쟁자 분석
다. SWOT분서
라. 4P전략
마. 마케팅 계획
라. 특허권

IV. 추정재무제표 수립



V. 사업추진 일정 계획



I. 계획사업의 개요
본문내용
1. 기업체 개요
회 사 명
헤스티아
설 립 년 월 일
2007년 10월 15 일
대 표 자
손 병 수 (주민등록번호 : ○○○○-○○○○)
업 종
(표준산업분류번호: D26191 ) 가정용 유리제품 제조업
생 산 품 목
온도 반응 플라스틱 아동용 컵, 머그컵, 유아용 스티커
주 거 래 처
부산 경남 지역 초등학교, 유치원 및 마트 유아 용품 코너
자 본 금
2천 5백 만원
공 장 규 모
자가( ), 임대( 0 ), 등록( ), 무등록( )
위 치
부산대학교 산업 협동관 안 사무실


2. 경영진 현황

직 위
성 명
담당업무
학력 및 경력
대표이사
손병수
회사운영책임
부산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이 사
손형욱
생산 담당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 재학
이 사
김종준
인사 담당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 재학
이 사
김정현
마케팅 담당
부산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이 사
신성용
재무 담당
부산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3.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창업동기
최근에 대두 되고 있는 명품 선호와 신대중 명품의 소비 증가로 우리나라의 "Trading up" 소비 패턴이 확산 되고 있다.
이에 당사는 이러한 수요에 발 맞추어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키즈 마케팅 및 새로운 형태의 물품을 통해 틈새 시장을 공략 하고자 한다.
기대효과
새로운 형태의 제품과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을 통해서 전국적인 인지도를 올릴 수 있다면 막대한 이익이 예상 된다.


II. 생산제품 설명
1. 제품의 개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기업가 정신을 통한 혁신적인 격언과 명언 조사(A+자료)
  • 창업을 한다거나, 일하던 부서를 바꿔달라거나 하는 사람들을 많이 본다. 그러나 진정한 결정적 장면은 결국 지금 자기가 할 수 있는 ‘최선’을 찾아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환경 때문에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얼마나 되겠는가. 뭔가를 성취하겠다는 열정만 있다면 어떤 환경에서도 해낼 수 있다는 게 내 지론이다. 일을 잘하는 사람은 종일 복사만 시켜도 남들보다 뭔가 다르게 업무를 개선시키고 창의력을 발휘한다. 질량이 커다

  • 컵밥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에 현대적 음식의 부재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부재 현상과 거리에 넘쳐나는 일반카페에 대한 사람들의 식상함이 사람들로 하여금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새로운 형태의 먹거리 출시를 소망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우리는 위의 조건과 고객들의 새로운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우리나라의 비빔밥이나 볶음밥, 덮밥 등을 이용한 컵밥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컵밥 전문점을 창업하기로 결심하였다. 3) 목적 및 사업에 대한 설명현재 우리나라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론적으로 소자본창업자라 함은 소규모 실물자본과 화폐자본을 투자한 사업자중소기업 지원법상의 정의현행법상 소자본사업자를 정의하고 있는 규정은 없음- 다만 중소기업관련 법률들에서 소상공인 또는 소기업, 중기업 등의 명칭으로 사용- 법률들은 소자본 사업자들에게 각종의 지원정책을 폄중기업 정의- 제조업, 광업, 건설업, 운송업의 경우 상시 근로자 50명 이상 300명 미만인 기업- 나머지 기업은 10명 이상 300명 미만의 기업(중소기업기본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업체
  • 사업이 일정 궤도에 진입하게 되면 고객의 욕구에 맞게끔 새로운 제품의 개발에 힘쓸 계획이다. 창업 초기의 제품에 안주하지 않고 점진적으로 새로운 메뉴의 개발, 고급화된 제품의 개발, 특정 계층(어린이, 여성, 노인, 환자 등)을 위한 특화된 제품의 개발 등을 생각해 볼 수 있다. ② Price(가격) 저가 도시락이 아닌 어느 정도 수준 있는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경쟁력은 경쟁 상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편의점에 파는 삼각김밥은 보통 700원~100

  • [졸업]귀족마케팅의 사례 분석 - 패션업체를 위한 전략 제언
  • 론 자가 비행기와 요트까지 판매하고, 사교와 레포츠 클럽을 함께 운영하며 젊은 벤처 사업가들을 겨냥한 상품 거래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음식 조리법에서부터 요리에 대한 비평과 칼럼, 동영상을 통한 요리 강좌까지 직접 기획, 제작하고 있는 푸드애널리스트의 활약도 이색적이다.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하도록 특별히 진입로 차단은 하지 않았지만 실제 회원의 대부분은 신 귀족층이라고 전해진다. 특히 노블리안의 경우 다양한 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