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3G서비스 `SHOW` 프로모션전략 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5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마케팅조사론]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최근 '쇼를하라'라는 카피와 톡특한 구성으로 차세대이동통신 서비스인 3G폰 시장을 선점하는데 성공한 KFT의 'SHOW' 프로모션 전략을 완벽분석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Ⅰ. SHOW 소개
Ⅱ. SHOW 촉진전략의 표적청중
Ⅲ. SHOW 촉진전략
1. 광고전략
(1) TV광고“단계별 감성마케팅”
(2) 지면광고
2. 경연과 추첨
(1) UCC마케팅 - SHOW黨
(2) 캠퍼스 SHOW
3. 맴버십 서비스
(1) 멤버십 혜택
(2) 멤버십 카드
(3)마일리지
4. PR
5. 샘플링
Ⅳ결론
- 본문내용
-
경연과 추첨
경연이나 추첨은 소비자에게 소정의 상금이나 상품을 제공하는 판촉도구이다. 경연이나 추첨은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관여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상표명이나 제품 사용 방법 및 광고에 사용될 핵심 메시지 등을 제출하도록 요구하여 소비자의 관여도를 높일 수 있다.
(1) UCC마케팅 - SHOW黨
SHOW는 세상의 지루함을 거부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UCC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쇼 당원이 되려면 쇼 홈페이지에 있는 ‘쇼당 가입원서’란의 ‘동의’에 클릭하거나 재미있는 자작 동영상 EH는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이 중 우수작품을 올린 당원 1000명을 선정해 최신 SHOW 휴대전화를 증정하며, 모든 당원에게는 추후 진행될 전당대회 참가 등 다양한 활동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KTF는 쇼당 대표인 노홍철씨를 비롯하여 미스터빈, 미스터빈 스파이더맨 등 캐릭터 인형을 쓴 ‘당원’등을 동반하여 ‘거리유세’를 펼치기도 하였다.
(2) 캠퍼스 SHOW
KTF는 5월 대학 축제 기간을 맞아 전국 10개 주요 대학 캠퍼스에서 ‘5월의 캠퍼스 SHOW!'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학 내에 SHOW 홍보 박스를 설치하고 SHOW CGV 영화요금 광고 따라 하기, 커플 물 풍선 게임, 영상통화 시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서 참여자에 무료 영화예매권, 휴대폰 클리너 등 다양한 경품을 나눠주고 있다. (디지털 타임즈 ‘KTF, 대학축제기간 캠퍼스 쇼 이벤트’ 2007년 5월 25일자)
<중략>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레포트다운레포트네요~
- redwin***
(2008.05.30 11:28: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