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성공적인 Online Marketing을 위한전략적 사고에 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목차
가장 Powerful한 커뮤니케이션 무기 - 광고
성공적인 캠페인
기존 Offline 성공 캠페인의 공통점
마이클럽 런칭 배경 및 런칭 캠페인 소개
마이클럽 런칭 배경
Opportunity for miclub
경쟁의 정의
Target Strategy
마이클럽 Site Philosophy(concept)
런칭 캠페인의 목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개
Campaign theme
캠페인 일정
포스터, 현수막
지하철, 버스광고
신문광고
TV-CF
PR전략
지하철 유지 광고
마이클럽의 Creative 원칙
캠페인 결과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본문내용
성공적인 Online Marketing을 위한
전략적 사고
“이제는 온라인 마케팅의 시대!”
Offline 기업들에게 온라인 마케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기술 주도로 출발한 Online 기업들에게 마케팅은 가장 중요한 화두

Marketing Communicatio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목적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어 내는 것!”
Coca-Cola
Microsoft
Yahoo!
Samsung
LG
소비자 분석

시장 분석

경쟁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우트 STOUT 문제점분석과 스타우트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STOUT 마케팅전략 연구보고서< 목차 >Ⅰ. 서론Ⅱ. 본론1.스타우트 현 문제점과 SWOT분석2.연구방법3.정보수집방법 결정1)스타우트 마케팅전략분석과 문제점2)심층 인터뷰3)전략 제안4.스타우트 마케팅자료 분석과 해석Ⅲ. 결론1. 스타우트 새로운 마케팅전략 방안1) 라벨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2) New Catch Phrase “나만의 맥주”3) 주 타겟 포지션 변경4) 팝업 스토어 활용5)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진행5-1) 잡지를 통한 PR5-2) 락 페스티벌 참여2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론
  • 5장. 마케팅조사의 종류와 마케팅자료6장. 탐색적 조사7장. 기술적 마케팅 조사마케팅조사원론5장, 마케팅조사의 종류와 마케팅자료1학문적 조사와 상업적 조사의 차이• 학문적 마케팅 조사의 목적 : 마케팅의 이론적 발전을 위해서 엄격한 조사방법론의 적용을 필요로 함• 상업적 마케팅 조사의 목적 : 기업의 의사결정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실시마케팅조사원론 학문분야실무분야조사자의 목표조사목표∙진리탐구

  • [경영경제학] 미샤인터넷마케팅자료
  • 초저가 브랜드 “미샤(MISSHA)” 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 분석목차1. 팀 및 팀원 소개2. 회사 소개3. 미샤 선정 동기 및 배경4. 연구목적5. STP 분석6. 경쟁사 분석7. 4P 믹스8. SWOT 분석9. 해외시장 진출현황10. 뷰티넷 전략 분석11. 설문조사12. 결론 영어 기피자를 위한 친.절.한 배려?!회 사 명 : 주식회사 에이블C&C설 립 일 : 2000년 1월 10일대표이사 : 서영필본 사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9SK 트윈테크타워 A동 3층주요사업 : 화장품 제조

  • NHN 마케팅전략<영문자료>
  • Final Report Marketing Analysis of NHNMarketing Analysis of NHNⅠ. Executive SummaryNew world is fresh ideas - NHNNHN Corporation is Koreas premier internet company, operating the search portal Naver (www.naver.com) and the game portal Hangame (www.hangame.com) Since Navercom incorporated in June, 1999, It completed mergers with Hangame Communications, OneQ and Search Solutions in July 2000 and was listed on KOSDAQ, the tech-heavy stock market in Korea in October 2002. Starting from the two business pillars of search and game services, NHN has rolled out a wide range of innovative and

  • CRM 마케팅 사례,호텔마케팅,리조트마케팅,테마파크마케팅,리조트CRM사례,테마파크CRM사례,호텔CRM사례
  • 마케팅이란?01CRM 마케팅이란?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관계관리평생고객화고객의 가치 극대화장기적인 마케팅 전술CRM 마케팅을 사용하는 이유최소의 비용투자비용을 통한 고객관리로 최대의 투자효과를 얻을 수 있다.우수고객의 유지비율을 높일 수 있다고객의 이탈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잠재고객을 유치하여 수익증대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객정보를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마케팅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최소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