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성공적인 Online Marketing을 위한전략적 사고에 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 목차
-
가장 Powerful한 커뮤니케이션 무기 - 광고
성공적인 캠페인
기존 Offline 성공 캠페인의 공통점
마이클럽 런칭 배경 및 런칭 캠페인 소개
마이클럽 런칭 배경
Opportunity for miclub
경쟁의 정의
Target Strategy
마이클럽 Site Philosophy(concept)
런칭 캠페인의 목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개
Campaign theme
캠페인 일정
포스터, 현수막
지하철, 버스광고
신문광고
TV-CF
PR전략
지하철 유지 광고
마이클럽의 Creative 원칙
캠페인 결과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 본문내용
-
성공적인 Online Marketing을 위한
전략적 사고
“이제는 온라인 마케팅의 시대!”
Offline 기업들에게 온라인 마케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기술 주도로 출발한 Online 기업들에게 마케팅은 가장 중요한 화두
▼
Marketing Communicatio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목적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어 내는 것!”
Coca-Cola
Microsoft
Yahoo!
Samsung
LG
소비자 분석
▼
시장 분석
▼
경쟁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2)
- 잡다 AI 신역량검사(신역검) 선택질문복원과 예시답변 모음 (가치관 면접, 선택질문 둘 다 있음)
- 잡다 AI 신역량검사(신역검) 면접 질문복원과 예시 답 정리 모음(두가지 예시 다 있음)
- Skills for success3 해석(reading and writing UNIT2)-번역가 전문영한번역, 본문독해 한글번역샘플
- 정책학원론(중간)_(1) 정책네트워크의 3유형(정책공동체, 하위정부, 이슈네트워크)에 대한 각각의 개념을 설명하고, 각 유형별로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서술하고 각각에 대한 간략한 예시를 제시하시오 (2) 단계모형의 의의(특징과 한계)를 설명하고, 우리의 단계모형에 대하여 단계별로 설명하시오 (1)
- [건축]토목과 수리학(윤용남저)의 연습문제 2장풀이
- 군경조직의이해_군경조직에서 내담자의 부적응과 적응(마음치유)에 대한 자신의 이론 정리
- 군경조직의이해_군경조직에서 내담자의 부적응과 적응에 대한 자신의 이론 정리
- [수학] 적분표입니다.
- 나의 웰에이징 계획_인생 목표와 계획 설계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