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928) |
레포트 (3,928) |
방송통신대 (43) |
자기소개서 (22) |
독후감/감상문 (59) |
사업계획서 (69)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928)
[마케팅조사론] 패스트푸드점에서의 소비자경향분석과 향후 전략 개선 방안
“패스트푸드점”에서의소비자경향분석 &향후 전략 개선 방안 제시조사 배경 및 목적맥도날드 분석버거킹 분석롯데리아 분석마케팅조사 표본 Spss 빈도분석 정보Spss 교차분석 정보Spss 신뢰도 분석 정보향후 전략 및 결론목차조사 배경 및 목적*조사 배경1 패스트 푸드점의 메뉴 다양화2 패
30페이지 | 2,600원 | 2010.12.07
마케팅조사방법론2조2조 사 개 요02수요 분석 : 구매자와 시장특성 조사경쟁 분석 : 학교 내 • 외의 경쟁상대 조사창업 제안 : 마케팅전략과 함께 창업제안바쁜 수업일정으로 빈번히 식사를 거름금전적 부담이 적은 약속장소의 부재젊은 층 에게 인기 있는패스트 푸드점이 근방에 없음조사배경
21페이지 | 1,600원 | 2005.08.09
마케팅 전략뿐 아니라 코카콜라라는 큰 벽에 도전하는 815의 도전정신을 표현하는 광고를 통해 각자의 위치에서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 그리고 동료의식을 느끼도록 표현하였다면 시대흐름에 부응하여 잠깐 성공한 애국마케팅보다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았을 것이다.
18페이지 | 1,700원 | 2011.06.08
[소비자행동] 패스트푸드점 서브웨이 SUBWAY 샌드위치 마케팅분석 및 마케팅전략
패스트푸드점으로서 SUBWAY의 독창성과 강점에 착안하게 되었다. 우리는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져서 영양가 높고, 양이 많으면서도 자유스럽게 take-out하여 이동하면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SUBWAY가 McDonalds나 롯데리아와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되었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만 뒷
27페이지 | 2,400원 | 2009.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