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913) |
레포트 (2,911) |
방송통신대 (42) |
자기소개서 (24) |
독후감/감상문 (36) |
사업계획서 (19)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911)
선전 기법과 TV 광고에의 적용□제출일 : 2007년 6월 6일★ 목차(目次)Ⅰ. 조사대상과 방법Ⅱ. 연구방법Ⅲ. 선전기법의 내용 개괄Ⅳ. 각 선전기법의 개념과 사례적용1. Name Calling (1) 개념(2) Name Calling에 관한 TV 광고A. 불가리스 광고B. 자일리톨 광고2.미사여구의 사용(1) 개념(2) 미사여구에 관한 TV
19페이지 | 2,800원 | 2007.10.24
TV 광고 속의 영상기법1. 광고란 무엇인가(1) 주제 선정이유1. 다음 중 가구가 아닌 것을 고르시오.( )① 식탁 ② 냉장고 ③ 침대 ④의자 ⑤ 책상 이것은 어느 초등학교 시험 문제 중 하나 입니다. 여러분은 답으로 무엇을 고르셨습니까?다들 2번 냉장고를 고르셨나요? 당연히 답은 2번입
46페이지 | 2,600원 | 2005.05.16
광고 모델의 이미지가 하락하면 제품에 대한 이미지도 함께 하락하므로 광고모델 선정에 주의해야 해. 또한 역으로 광고 메시지가 허위,과장되어 있을 시에 모델의 이미지에도 타격을 주기 때문에 프레젠터는 신뢰도와 정확성이 높은 광고 메시지를 전달해야 할 거야. 목차1) Presenter형식 TV광고 10편
9페이지 | 1,200원 | 2012.10.24
광고 또한 분위기 및 흑백 배경화면, 정지기법 등이 노무현 후보 측의 광고를 모방했다는 평과 더불어 진실성 없이 유권자의 마음만 훔치려는 의도의 TV광고로 아무에게도 감동을 주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이 외에도 이회창 후보의 광고들로는 현 상황의 여성문제와 교육정책의 실정을 부각
4페이지 | 1,000원 | 2006.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