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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A+리포트)
휴대폰 ‘애니콜’이었다. 삼성전자는 90년대 초반 산악 지형이 많은 대한민국 지형 특성상 난 통화지역이 많았던 당시의 문제점을 보완하는 제품을 개발하여 경쟁력을 갖추는데 주력하였고 93년부터 이에 부합하는 Anycall이라는 브랜드를 사용하게 되었다. Anycall의 의미는 언제 어디서나 통화가 잘 된
12페이지 | 1,600원 | 2009.04.09
폰을 멋지게 ‘사용’하는 이미지를 보여주던 시대는 지나가고, 이제는 살아있는 모델 자체가 폰이 되었다.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김태희는 곧 내 손가락에 맞춰 작동하는 터치패드 폰. 하여 김태희폰이고 전지현폰이다. 이 시대의 휴대폰은 너와 나를 연결해주기 때문에 고마운 것이 아니라 단지 ‘
2페이지 | 800원 | 2015.06.27
폰2008년 3월 26일부터 판매를 시작첫 터치스크린 핸드폰슬로건햅틱 펫네임 부여 - 차별화된 진동으로 사용자의 편리성과 감성, 재미를 극대화한 혁신적인 UI를 적용HAPTIC다양한 햅틱 기능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UI를 적용제 3세대 ‘감각인터페이스’햅틱 UI 휴대폰에 채택HAPTIC: 촉각의, 촉각에 관
28페이지 | 1,800원 | 2010.01.27
폰(SCH-B500)은 도회적이고 고딕풍의 스타일이 전지현의 이미지와 어울려 제품 애칭을 전지현의 이니셜을 붙인 Slim&J슬림 가로보기 폴더 위성 DMB폰(SCH-B540)은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 기능이 이효리의 열정적인 춤동작을 연상시킨다며 애칭을 Slim&H슬림한 휴대폰 스타일과 두 명의 모델 이미지
33페이지 | 2,800원 | 2007.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