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0,208) |
레포트 (20,206) |
방송통신대 (904) |
자기소개서 (330) |
독후감/감상문 (369) |
사업계획서 (243)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0,206)
모두투어 와 서비스 경영 목 차모두투어 소개모두투어 서비스 경영결론인터뷰경쟁사(하나투어)분석모두투어 선정 이유산업자원부선정 여행업계 최초한국 서비스 경영대상 수상모두투어 선정 이유모두투어 소개1.1 모두투어 개요모두투어는 해외여행의 전문기업을 모토로 하여 1989년 18명의
36페이지 | 2,800원 | 2011.01.10
서비스 기업 조사 분석 보고서 - 레드캡(red cap) 투어
Service Marketing서비스 기업 조사 분석 보고서- 레드캡 (red cap) 투어 - 목차 ..Ⅰ. 기업 선정 및 선정 이유 - 1. 기업 소개- 2. 선정 이유Ⅱ. 시장 상황 분석- 1. 자사 분석 (Company)- 2. 경쟁사 분석 (Competitor) Ⅲ. 레드캡 투어 기업 분석 (서비스 마케팅믹스 기본 모형 응용)- 1. 서비스 고객 관리 측면 - 2.
13페이지 | 2,000원 | 2016.03.18
모두투어,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모두투어 rename1. 배경 및 목표2. 시장 분석3. 3C 분석자사분석경쟁사 분석소비자 분석4. SWOT 분석5. 포지셔닝 맵6. 네임의 컨셉7. 네임의 전략8. 키워드 추출9. 네임의 방향성10. 네임안 511. 설문조사 12. 최종안 순서22년 전통의 우리나라 최고여행사 중 하나2년 연속 서비스 부문 1위 그러나
48페이지 | 2,500원 | 2013.08.23
여행업 정의, 여행 회사, 하나투어, 모두투어,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 수상 내역, 서비스 마인드,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투어 자회사하나투어의 world symbol mark의 타원은 세계를 품고 있는 하나투어의 비전과 지구를 나타내며 그 중심에 자유롭게 세계를 누비는 하나투어만의 로고 타입을 형상화 함.world symbol mark모두투어연혁1989년 03.15국외여행 인가 취득(서울) 02.14㈜국일여행사로 법인 등록 취득1996년 06.18MODETOUR 브랜
21페이지 | 2,000원 | 2012.07.10
- Hayt의 전자기학 9판 - 2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2
- Hayt의 전자기학 9판 - 3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3
- 불안정한 정서조절 간호진단
- 생활체육을 하는 이유와 필요성
- 온채움 자기소개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전기화학 오승모 솔루션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국제식량기구 10세~24세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
- 최신통신이론 연습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