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여행업, 여행상품개발] 관광상품(패키지)기획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8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여행사지식경영론>
자신이 여행사를 운영한다는 가정하에 여행상품(패키지)을 기획.
여행상품의 취지와 기본일정 투어비용(원가계산), 홍보방법 레포트.
- 본문내용
-
※ '쿠이다오레 인 오사카(kuidaore In Osaka)' 의 취지와 특징
인생의 즐거움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즐거움은 먹는 즐거움이 아닐까 한다. 마찬가지로 여행을 하면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고 체험하는 것이 여행지에서 맛볼 수 있는 특유의 음식들을 먹는 즐거움이라는 생각에 이번 여행상품은 이런 먹는 즐거움을 극대화 할 수 있는....
.
.
※ 여행일정
.
.
※ 투어비용
.
.
<해외 단체원가계산서>
※ '쿠이다오레 인 오사카(kuidaore In Osaka)'의 광고 및 판촉 방법
① 먹여주는 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
가장 기본적인 광고방법으로 인터넷 검색이나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먹여주는 여행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방문하자마자....
.
.
※ 상품개발을 끝마치며..
.
.
- 참고문헌
- 본인작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