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항공사] 항공사의 e -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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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항공예약발권>
항공사별 e - Service 조사. 사이트에서 직접 캡쳐.
목차
1) 대한항공(KOREAN AIR)
2) 캐세이패시픽 항공(Cathay Pacific Airways)
3) 일본항공(JAPAN AIRLINES)



본문내용
1. 대한항공(KOREAN AIR)

1948년 민간자본으로 설립된 대한민국항공사의 운영이 어렵게 되자, 1962년 정부는 출자를 통하여 대한항공공사로 전환했다. 그러나 만성적 적자와 민간자본의 성장 등으로 민간항공 육성의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1969년 한진상사에서 대한항공공사의 운영권을 이어받아 (주)대한항공을 창설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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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항공의 e - Service
① 온라인 고유 항공권 - e티켓 서비스
인터넷으로 예약, 구입할 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항공권으로 모두 e티켓으로 발급된다.
e-티켓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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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 참고 site
대한항공 http://kr.koreanair.com
일본항공 http://www.jal.co.kr
캐세이패시픽 http://www.cathaypacific.co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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