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유럽에대한 지역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 지역주의 등장배경과 특징
가. 등장배경
0 2차대전 이후 서유럽에서 유럽의 재건과 화합을 위해 시작함
0 80년대 이후 GATT를 중심으로 추진되어 온 범세계주의가 이해의 대립으로 중심을 잃게되면서  지역주의가 확산되는 계기가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투자전략
  • 경영전략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일찍이 국내시장의 한계성을 파악하고 넓은 세계무대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었고, 현재 중국의 생산법인과, 유럽, 미주 등지의 판매법인을 확장하고 있으며 국제화와 세계일류타이어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한걸음씩 전진하고 있다. 나는 이에, 대한민국 및 중국에서 현재 최고의 타이어 회사로 평가받고 있는 한국타이어에 맞서는 유일한 기업인 금호타이어에 대해 분석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 [행정학과]EU의 탄생과 발전이 미치는 영향과 우리의 대응방안 연구
  • 대한 최근 동향3. 정부 보조금(State Aid) 규제정책Ⅵ EU의 탄생과 발전이 미치는 영향과 우리의 대응방안 연구1. 지역주의에 대한 대응2. 세계화 전략의 실행 (1) 세계경제를 읽는 눈(2) 전략, 조직, 경영시스템의 조화 (3) 아웃소싱의 현지화(4) 브랜드 관리의 융통성(5) 적과의 동침도 필요(6) 디지털 정보기술의 활용 EU의 탄생과 발전이 미치는 영향과 우리의 대응방안 연구Ⅰ 서 론세계화는 국가 간의 경쟁을 더욱 심화시키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개별

  • 대구 중소기업체의 국제 경영 전략 수립 에스엘 기업의 인도네시아 진출 사례 연구
  • 지역의 중소기업이라는 것을 조사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 지역사회에도 이러한 큰 중소기업이 있다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게 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2. 참 고 문 헌 및 자 료외무부, 「인도네시아 개황」, 외교통상부, 2009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공편, 「해외진출 중소기업을 위한 기술보호 실무 가이드북:인도네시아」,2008조철외 저, 「부품, 소재산업의 세계 일류화전략과 정책과제」, 사업연구원편국제 경영

  • [마케팅] 싱가포르항공(SIA)의 서비스 마케팅전략
  • 대한 자부심을 읽어낼 수 있다.우리나라 기업들은 미국, 유럽의 어느 선진 기업들 못지않게 경영이 첨단화, 전문화되어있기 때문에 어지간한 외부 환경 변화에 악영향을 받지 않으며, 싱가포르 항공이 그 대표적인 기업이다”라는 게 그의 설명이었다. 지난 72년 말레이항공에서 분리되어 22개 노선을 갖고 영업을 시작한 SIA는, 27년이 지난 지금 40개국 이상, 75개 국제도시에 83개 노선을 가진 세계적 항공사로 성장했다. 87년 5백80만 명이던 이용자수는

  • [기업윤리] 환경경영 -환경 친화기업
  • 경영체제(ISO 14001) 인증이 필요하다. 이러한 심사 시, 환경경영체제 인증심사를 수행하는 기준, 방법, 심사원 및 인증기관에 대한 사항을 정한 국제표준이 환경심사(Environmental Audit : ISO 14010 Series)이다. 이러한 환경심사를 실시해서 기업은 첫째, 회사의 환경방침과 법규준수에 대한 객관성 및 신뢰성을 확보하고 둘째, 비용절감 기회를 확보하고 셋째, 환경법규 위반으로 예상되는 회사의 재무적 손실을 사전에 방지하고 넷째, 지역사회와의 관계 개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