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349) |
레포트 (8,349) |
방송통신대 (203) |
자기소개서 (139) |
독후감/감상문 (174) |
사업계획서 (6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8,349)
[마케팅]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위니아만도 `딤채`를 중심으로
딤채시장상황 & 매력도Ⅱ. 매력도위니아 만도의 ‘딤채’는 기존 가전제품 시장에는 없는 김치냉장고라는 제품을 1993년에서 1996년에 걸친 개발을 통한 판매 개시를 통해 김치냉장고 업계의 선두를 고수하고 있다. 한국형 냉장고의 필요성을 보다 일찍 깨닫고 틈새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을 통해 십 수
50페이지 | 3,100원 | 2010.10.01
[마케팅]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위니아만도 `딤채`를 중심으로
딤채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김장 행사’ ‘2010 스페셜 에디션(Special Edition)’‘와인 전용 냉장고’ ‘화장품 전용 냉장고’Ⅱ. 시장 매력도 분석위니아 만도의 ‘딤채’는 기존 가전제품 시장에는 없는 김치냉장고라는 제품을 1993년에서 1996년에 걸친 개발을 통한 판매 개시를 통해 김치냉장고 업계
34페이지 | 2,800원 | 2010.10.01
[경영학]김치냉장고 시장의 비교-만도 공조 <딤채>삼성 <다맛> LG <1124> 대우 <진품>
개발된 만도공조의 위니아 딤채는 주거문화의 서구화로 포기해야 했던 땅속 김장김치의 맛을 과학적으로 재현했다. 1993년 초부터 3년여에 걸쳐 100% 위니아의 독자기술로 개발된 生장고 딤채는 냉장고라는 제품 카테고리에 안주하던 기존 가전사들에게 한국형 주방가전의 필요성과 시장성을 확인시켰
19페이지 | 2,100원 | 2003.09.30
김치냉장고,위니아,딤채,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딤채딤채The original1. 기업소개*딤채The original기업소개위니아 만도1962년 10월 1일 설립과거 자동차 에어컨을 전문적으로 생산1962년 가전사로의 전환 목표한국형 냉장고 개발 착수1995년 김치 냉장고 시장 최초 출시*딤채The original기업소개고객, 주주. 종업원 공동의 행복과 번영 추구경영 이
40페이지 | 2,500원 | 2014.01.20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A+ 레포트표지 고신대학교
- Kuo의 자동제어 10판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규암 생성 과정
- 논설문 예시
- 윤용남 수리학 4장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학교지킴이 배움터지킴이 자기소개서 및 면접자료
- 환경오염 논설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