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티니위니 브랜드 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5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티니위니 선정이유
2. 회사 소개
3. 경영 기법 소개
1). 경영 이념
2). 지식 경영 및 전략
4. 티니위니 브랜드
1). 캐릭터 소개
2). 티니위니 VISION
3). 티니위니 MISION
4). 티니위니 현황
5). 이미지 포지셔닝
6). 티니위니 CONCEPT
5. 티니위니 고객
1).티니위니 고객특성
2).티니위니 구매요인
6. 티니위니의 4P 전략
1). 상품
2). 가격
3). 유통전략
4). 마케팅
7. SWOT analysis
8. 브랜드 평가 및 추천 방향
- 본문내용
-
Teenie 베어 : 미국 동부의 전통 있는 가문에서 태어난 윌리엄 2세는 아이비 리그의 패션
감각을 발휘하는 멋쟁이
다방면에 뛰어난 모범생, 음악과 시를 즐기는 로맨티스트로 주위의 사랑과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는 모범적인 캐릭터.
골프나 요트, 미식축구등의 전통 스포츠를 즐기고 모짜르트의 음악과 비틀즈의 음악을 즐
기는 로맨티스트 이기도 하다. 휴가가 되면 캠프에 가기도 하고 낚시나 독서, 요리등을
즐기며 외모만큼이나 넉넉한 인심에 이해심이 많고 다정다감한 성격! 늘 친구들로 부터
인기를 독차지한다. 그의 캠퍼스 안에서 일어나는 드라마틱한 이야기와 베어 가문에서의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기대하세요.
Weenie 베어 : 윌리엄 2세의 여자 친구인 스테파니
BEE BEE 베어 : 세상물정을 잘 몰라 실수를 반복하고 벌에 자주 쏘이는 세살박이 곰돌이
첫나들이가 신기하기만 하다. 항상 고개를 갸우뚱 거리며 무엇이든지 관찰하기를 좋아하
는 beebee는 우리들 마음속에 동심과 순수한 사랑을 전하는 귀염둥이이다. 배우기를 너무
좋아하는 beebee는
자료평가
- 내가 찾는 자료네.
- his***
(2006.09.07 20:43:36)
- 무언가 부족한게 있는데...ㅡㅡ;
- whois***
(2006.07.19 17:09:40)
- 그다지 필요없는 정보까지 장황해서 좀 산만하네요....
조사된 기간이 오래되서 ...^^;
수고 - hug***
(2005.12.07 00:18:22)
- good!!
- newm***
(2004.11.28 13:33:25)
- 정말 갖고 싶은 자료 였는데.. 이제야 그 자료를 보게 됐네욤..ㅋㅋ
잘봤구요..ㄳ 해요..☆ - jo0***
(2004.06.15 08:36: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