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데즈 컴바인 브랜드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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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코데즈 컴바인이란?
1. 브랜드 소개
2. 브랜드 특징
3. 브랜드의 성장
Ⅱ. 코데즈 컴바인의 작년, 올해 비교
1. 2006년 코데즈 컴바인
2. 2007년 코데즈 컴바인
Ⅲ. 코데즈 컴바인과 버커루 비교
1. 비교분석에 버카루를 선택한 이유
2. 버커루 브랜드 소개
3. 코데즈 컴바인과 버커루 비교 분석
Ⅳ. 참고자료
본문내용
Ⅰ. 코데즈 컴바인이란?
1. 브랜드 소개
- 심플한 모더니티에 중심을 두고 로맨틱한 느낌, 내추럴 느낌 등 대조되는 이미지를 복 합하여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이며 스타일링을 중요시 하면서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2. 브랜드 특징
-코데즈 컴바인의 70~80%가 레이어드로 입을 수 있다.
-고난도의 다양한 그래픽물을 빼고는 코데즈컴바인을 말할 수 없다. 해골, 십자가 아 프리카 주술, 과감한 슬로건 등 다양하고 색다른 방식의 그래픽 물이 있으며 그래 픽에 기술도가 높고 주체적이다.

3. 브랜드의 성장
- 코데즈 컴바인은 '코데즈스럽다.' '코데즈 스타일' 등 신조어 등을 만들어냈으며 유명 연 예인 등을 비롯해 패션 리더들의 소비자들이 먼저 찾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 처음에는 여성 브랜드로 시작 하였으나 2005년 8월 코데즈 컴바인 포맨이 런칭되었다.
- 2006년 2월 고급스러운 베이직 함에 편안한 핏감을 함께 보여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뉴 룩을 제안하기 위해 만든 '베이직 블러스 바이 코데즈 컴바인' 런칭되었다.
-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 (중국 상해 진출)
참고문헌
권수애 외.(2005). 현대 사회와 패션. 교학연구사.
vogue (패션 잡지)
http://www.buckaroo.co.kr/ (버커루 공식 홈페이지)
http://www.codes-combine.co.kr/ (코데즈 컴바인 공식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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