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데즈 컴바인 브랜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코데즈 컴바인이란?
1. 브랜드 소개
2. 브랜드 특징
3. 브랜드의 성장
Ⅱ. 코데즈 컴바인의 작년, 올해 비교
1. 2006년 코데즈 컴바인
2. 2007년 코데즈 컴바인
Ⅲ. 코데즈 컴바인과 버커루 비교
1. 비교분석에 버카루를 선택한 이유
2. 버커루 브랜드 소개
3. 코데즈 컴바인과 버커루 비교 분석
Ⅳ.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코데즈 컴바인이란?
1. 브랜드 소개
- 심플한 모더니티에 중심을 두고 로맨틱한 느낌, 내추럴 느낌 등 대조되는 이미지를 복 합하여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이며 스타일링을 중요시 하면서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2. 브랜드 특징
-코데즈 컴바인의 70~80%가 레이어드로 입을 수 있다.
-고난도의 다양한 그래픽물을 빼고는 코데즈컴바인을 말할 수 없다. 해골, 십자가 아 프리카 주술, 과감한 슬로건 등 다양하고 색다른 방식의 그래픽 물이 있으며 그래 픽에 기술도가 높고 주체적이다.
3. 브랜드의 성장
- 코데즈 컴바인은 '코데즈스럽다.' '코데즈 스타일' 등 신조어 등을 만들어냈으며 유명 연 예인 등을 비롯해 패션 리더들의 소비자들이 먼저 찾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 처음에는 여성 브랜드로 시작 하였으나 2005년 8월 코데즈 컴바인 포맨이 런칭되었다.
- 2006년 2월 고급스러운 베이직 함에 편안한 핏감을 함께 보여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뉴 룩을 제안하기 위해 만든 '베이직 블러스 바이 코데즈 컴바인' 런칭되었다.
-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 (중국 상해 진출)
- 참고문헌
-
권수애 외.(2005). 현대 사회와 패션. 교학연구사.
vogue (패션 잡지)
http://www.buckaroo.co.kr/ (버커루 공식 홈페이지)
http://www.codes-combine.co.kr/ (코데즈 컴바인 공식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