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etoos)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개요>

1. 창업동기

2. 창업 준비 내용

3. 업체현황

4. 성공요인

5. 향후성장계획
본문내용
<사업개요>
업체명 : 이투스(etoos)
본 사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82-12번지 벤쳐캐슬빌딩
SK커뮤니케이션즈(주) 이투스사업본부
창업일자 : 2000년 8월
임직원 : 정직원 100명, 출판작가 100여명, 인터넷 강사(개인 사업자) - 50여명
자본금 : 10억원

1. 창업동기

새로운 흐름을 읽다 !
1997년 서울대 응용화학부에 입학한 김문수 대표는, 최고 학부에서 여전히 1970년대에 쓰여진 미국 교재로 공부하는 것에 놀랐다. 그는 교실에서의 교육만으로는 자신의 미래를 보장할 수 없다는 생각을 했다.
우선 화학 분야의 전체 그림을 알고 싶었다. 앞으로 평생 공부해야 될 분야가 어떤 방향으로 발전해나가고, 또 자신은 어떤 영역을 차지하고,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그려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자연히 1학년 때부터 학과공부는 뒷전으로 하고 신문·책 등만 읽었다. 이를 통해 그는 넓은 세계를 볼 수 있었다. 갇힌 세계관을 가졌던 자신이 부끄럽게 여겨졌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전략] 메가스터디 SWOT 분석
  • 분석끊임없는 컨텐츠 개발의욕소문난 명 강사진최고의 강사진일률적인 학원수업방식의 탈피온. 오프 통합교육지방학생들에게도 동일한 서비스 제공입시경향에 맞춘 단원별, 주제별 강좌맞춤형 교육서비스인터넷 마케팅 8조VS경쟁사 분석코리아 에듀EBS이투스J&J 교육미디어이투스 (http://www.etoos.com) 동영상 1200K서비스실시 - 최상의 질 누드 교과서 집필진(서울대생)을 통한 선배 노하우 성공담 기획특강을 통한 틈새 시장공략 연

  • [마케팅관리]인터넷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주) 이투스 그룹
  • 과 목 명 : 담당교수 : 인터넷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주) 이투스 그룹 (www.etoos.net)학과학과학과학과학과학과목 차1. 연구 목적2. 이투스 그룹 선택 동기3. 연구 일정 및 활동 내역4. 이투스 그룹 기업 개요4.1. 기업개요4.2. 기업이념4.3. 사업모델5. 기업 외부 상황(시장/고객 상황, 경쟁 상황)5.1. 전반적 교육 시장 분석5.2. 현재 교육시장 상황5.3. 고객 상황5.3. 경쟁 상황6. 기업 내부 상황(조직의 현재상황)6.1. 현재까지의 성과

  • [온라인교육마케팅] `메가스터디`와 `이투스` 마케팅전략 비교
  • 이투스 리포트이투스 리포트는 특별기획 리포트, 수능 리포트, 진학 리포트로 나뉘어져 있다. 특별기획 리포트에서는 각 과목별 공부 전략, 고3 연중 계획, 전년도 수능 분석, 계열과 선택과목 선택 요령 등을 제공하고, 수능 리포트에서는 시와 소설 분석, 사과탐의 주제별 연구를 볼 수 있다. 진학 리포트에서는 선배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각 대학, 학과, 직업 소개와 대학생활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다. 특히 대학생활 엿보기에서는 예비 대학생

  • 메가스터디,메가스터디시장분석,메가스터디전략분석,온라인교육시장,교육시장분석,공교육과사교육
  • 분석1) 온라인 시장분석메가스터디이투스비타에듀스카이에듀홈페이지megastudy.netetoos.comvitaedu.comskyedu.com설립년도2000.72000.82003.112002연매출액2300억원242억55억-강사 수170여명80여명70여명50여명자본금30억원10억--회원수200만140만35만50만2) 설문조사(1)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학습 방법학원과외교육방송시청학습지온라인학습기타총학생수응답학생수7679201665응답비율(%)11911143124100(2)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는 가

  • [메가스터디 성공 사례] 메가스터디 기업 특징, 메가스터디 경영전략, 메가스터디 경영, 메가스터디 경쟁기업 분석, 메가스터디 전망
  • 분석1) 온라인 시장분석메가스터디이투스비타에듀스카이에듀홈페이지megastudy.netetoos.comvitaedu.comskyedu.com설립년도2000.72000.82003.112002연매출액2300억원242억55억-강사 수170여명80여명70여명50여명자본금30억원10억--회원수200만140만35만50만2) 설문조사(1)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학습 방법학원과외교육방송시청학습지온라인학습기타총학생수응답학생수7679201665응답비율(%)11911143124100(2)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는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