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외대앞 로즈버드의 생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외대앞 로즈버드 선정 이유
Ⅱ. 외대앞 로즈버드 문제점 제시 및 해결 방향 제시
Ⅲ. 비호감 개선 대한 해결 전략
1. 맛 개선
2. 뛰어난 바리스타 채용
3. 고객의 눈에 띄게 만들기
4. 메뉴의 다양화
Ⅳ.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전략
1. 배달서비스
2. 시험기간 커피 제공 서비스
3. FBS라디오 방송 광고 서비스
Ⅴ. 결론
- 본문내용
-
Ⅰ. 로즈버드 선정 이유
로즈버드는 외대 앞에 가장 먼저 생긴 테이크 아웃점이다. 그러나 주변에 스타벅스, 이디야 커피, 대학원 및 통번대 건물에 새로운 경쟁업체들이 들어서면서 현재 로즈버드는 옛날의 영광을 잃어 버렸다. 외대앞 로즈버드는 테이크 아웃점으로서 소비자인 외대 학생들의 인지도가 낮아 소비 행동을 유발하지 못하고 있다. 그러므로 헤르메스조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현 외대앞 로즈버드’의 문제점을 알아보고 이에 대해 소비자 행동의 관점에서 전략을 제시하도록 한다.
Ⅱ. 외대앞 로즈버드 문제점 제시 및 해결 방향 제시
외대앞 로즈버드의 문제점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헤르메스조는 한국 외국어 대학교의 남녀 100명 대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본 설문조사 중 결정적인 몇가지 문항을 선별 및 분석하여 외대앞 로즈버드의 주 소비자인 한국 외국어대 학생들이 인식한 로즈버드의 문제점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 동기유발이론 중 브룸의 기대이론과 아담스의 공정성이론을 어떻게 인간관계에 적용할 수 있을지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