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국인의 정서를 이용한 마케팅 성공사례 -동아제약 박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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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소 개
2. 한국인의 정서와 박카스
3. 프로모션활동
4. 전략분석
5. 전략성과 현황
6. 박카스의 미래 과제 및 결론

본문내용
선정 배경

한국인의 정감
따뜻한 마음과 같은 긍정적인 인식
약 40년간의 장수 브랜드

기업 소개
  기업명 : 동아 제약 주식회사
  창립일 : 1932년 12월 1일
  자본금 : 443억 원
  주식수 : 8,875,309
  종업원 수 : 2000여명

제품 소개

 60년대 건강보조제품의 필요성 대두

강장과 피로회복, 영양보충을 위한 건강보조제품 개발에 착수

피로와 스트레스를 보호한다는 의미의 ‘박카스’라고 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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