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영L&F(비비안) 마케팅믹스 비교분석- 비너스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시장상황&SWOT
PRODUCT& PRICE

2.본론
PLACE
PROMOTION

3.기대방안 및 결론
본문내용
  표적시장1 표적시장2 표적시장3 표적시장4 표적시장5
추구편익 편의성
편안한 착용감 저렴한 가격 화려한 디자인 기능성 럭셔리한 디자인
높은 가격
인구통계적특성 출산 전후의
임산부 저렴한 가격을 원하는 학생들 패션을 중시하는
20~30대 여성 체형보정을 원하는 여성 사회/지위가 중상류층의 여성
라이프스타일개성 ‘나도 이제 엄마니까 애를 생각해야지‘ ‘싼 게 비지떡‘ ‘폼생폼사‘
‘난 소중하니까‘ ‘수술은 싫어!!’
‘감추고싶은 비밀이 있어요’ 명품이 최고!
차도 외제로..
선호브랜드 마터니티
쁘띠마리에 바디팝, 솔브, 마루이너웨어 켈빈클라인
에블린, 섹시쿠키 누벨마리
루이리치 비비안.
비너스
트라이엄프
참고문헌
비비안http://www.namyeunglnf.co.kr/비비안  사내 인트라넷 http://www.vivien,co,kr/intranet 비너스http://www.venus.co.kr/        좋은사람들http://www.j.co.kr/ 섹시쿠키http://www.sexycookie.co.kr/              에블린http://www.eblin.com/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 한국섬유산업연합회http://www.kofoti.or.kr/             한국섬유신문http://www.ktnews.com/ 광고정보센타http://www.adic.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좋은 사람들` 마케팅분석
  • 분석솔브이끌림Yes마루헌트D-day최고가15000 20000 15000 9900 9900 9900최저가12000 15000 4000 5900 7700 6900최고가최저가단위:원Positioning3) 경쟁제품 포지셔닝 맵Positioning4) 경쟁자 확인 및 경쟁제품의 포지셔닝 분석국내 5대 속옷 업체BYC, 트라이브랜즈 (구 쌍방울), 남영L&F, 신영와코루, 좋은 사람들5) 경쟁사의 브랜드 파워솔브트라이브랜즈3위마루남영L&F(비비안)BYC2위YES신영와코루(비너스)좋은사람들1위감성속옷여성속옷남성속옷SWOT분석경

  • 국내 패션시장 분석 및 국내 패션시장의 글로벌화
  • 분석 사업 / 지식경제부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신수연, 조승아POSCO의 글로벌화 과정에 대한 연구 / 김영부한국의 글로벌 경영 / 정구현 국내 브랜드의 SPA 전략 연구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 이지현 | 2001 일본 SPA 패션브랜드의 비주얼머천다이징에 대한 연구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 이영숙 | 2004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경희대 경영대학원 | 김근애 | 2004

  • [마케팅비교]여성 란제리 `비너스`와 `비비안` 개선방안
  • 비너스비비안주고객층전 연령층의 여성30대 ~40대 여성타겟 층전 연령층의 여성10대~20대 여성고객서비스홈페이지 운영해 정보 제공홈페이지 운영해 정보 제공무료 속옷 수선기능성 제품빅사이즈, 커플용, 선물용, 기능소재 맞춤용,웨딩용빅사이즈, 기능소재주요 특징 비교2. 제품 비교 분석1)기능성 제품의 비교 분석요즘 건강을 중시하는 사람들을 위한 헬스마케팅의 일환으로 기능성 천연섬유를 사용한 건강의류가 속속 출시돼 각

  • [패션산업론] 국내 속옷시장 분석 보고서
  • 분석다. 국내 속옷 브랜드 분석1. 신영 와코루(1) 와코루 (2) 비너스 (3) 솔브 2. 남영 L&F(1) 스노르(2) 비비안 3. 좋은사람들(1) BODYGUARD(2) SEXY COOKIE (3) 제임스 딘(4) SUGAR FREE(5) YES(6) 돈앤돈스 4. 트라이 브랜즈 (1) TRY(2) cherry(3) TAGGER(4) JAMES CASTLER(5) &STYLESHOP(6) CHAVILLE4. 이랜드 (1) 헌트 (2) 더데이 언더웨어 (3) 에블린 (4) 바디팝 (5) 쁘띠랭 (6) VICMAN (7)O/X (8) NX21 – POWER FASHION UNDERWEAR6. BYC(1) BYC (2) SCORPIO (3) LESON (4) AMIE (5) CHARACTER5. YESHIN PJ(1)codes

  • [마케팅, 유통관리, 고급백화점] 롯데본점.에비뉴엘/갤러리아west/신세계백화점강남점
  • 분석정보 제공■ 유 통 및 물 류 시 스 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1. 신 POS 시스템통합 마케팅시스템 구축EDI시스템도입2백 50만 명의 고객자료를 전사적으로 활용 점포 및 매장별로 특색 있는 마케팅 수립가능고객의 특성에 따른 1대 1마케팅 가능 8백여개 협력사로 부터 수.발주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다 신POS시스템POS 단말기와 서버간 정보전송을 무선처리 서버를 통해 영업 정보 시스템, 상품 정보 시스템 고객정보시스템, 배송 시스템 연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