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6,934) |
레포트 (16,934) |
방송통신대 (190) |
자기소개서 (296) |
독후감/감상문 (198) |
사업계획서 (77)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6,934)
목차Ⅰ.서론1.들어가며2.기업선정배경Ⅱ.본론1.로만손 기업개요1-1.회사소개1-2.연혁1-3.경영이념2.국내 시계산업 환경분석2-1.시계산업 특성2-2.높은 진입장벽2-3.OEM방식의 수출환경 변화3.로만손의 해외시장 진출 분석3-1.해외시장 진출 배경3-2.해외시장 진출 과정3-3.해외시장 진출 현황4.로만
43페이지 | 2,500원 | 2006.02.04
국제경영학 기말보고서「(주)로만손의 해외진출사례」2004년 12월 3일 금요일>Ⅰ. (주)로만손 선정 동기Ⅱ. 회사 소개1. 회사 연혁2. CEO 3. 관련 재무제표 - 별첨Ⅲ. 외부환경 분석1. 창업 초기의 시장상황2. 업계의 현황3. 세계 시장군에 대한 이해Ⅳ. 내부환경 분석1. Opportunities2. Threats3.
24페이지 | 2,100원 | 2005.03.17
해외시장 진출기업의 성공사례(주)로만손1.개요1)회사의 연혁88.4 주식회사 로만손 법인설립(자본금 5천만원)88.7 OEM방식 수출 개시89.5 DUBAI한국 우수 상품 전시회 최초 참가89.9 로만손 자사 브랜드로 중동 지역 수출 개시89.11 미주 지역 수출 개시90.11 제 27회 무역의 날 ꡐ백만불 수출탑ꡑ 수상91.8
11페이지 | 1,400원 | 2011.02.07
로만손,글로벌경영,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외진출사례-중동지역을 중심으로=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환경분석1) 시계산업에 대해2) 기업소개3) 중동시장의 특성4) SWOT분석2. 마케팅 전략1) 해외진출 배경 2) 해외진출 과정3) 글로벌 경영전략3. 로만손의 성공요인Ⅲ. 결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향후 전략◆ 참고 자료 및 사이트 Ⅰ
27페이지 | 2,500원 | 201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