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fileicon[홈쇼핑고객관리]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

이전

  • 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
  • 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2
  • 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3
  • 4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4
  • 5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5
  • 6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6
  • 7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7
  • 8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8
  • 9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9
  • 10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0
  • 1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1
  • 1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2
  • 1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3
  • 14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4
  • 15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5
  • 16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6
  • 17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7
  • 18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8
  • 19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9
  • 20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20
  • 2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21
  • 2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22
  • 2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23
  • 24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24
  • 25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25
  • 26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26
  • 27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27
  • 28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28
  • 29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29
  • 30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30
  • 3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31
  • 3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32
  • 3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33
  • 34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34
  • 35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35
  • 36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36
  • 37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37
  • 38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38
  • 39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39
  • 40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40
  • 4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41
  • 4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42
  • 4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43
  • 44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44
  • 45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45
  • 46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46
  • 47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47
  • 48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48
  • 49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49
  • 50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50
  • 5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51
  • 5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52
  • 5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53
  • 54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54
  • 55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55
  • 56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56
  • 57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57
  • 58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58
  • 59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59
  • 60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60
  • 6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61
  • 6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62
  • 6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63
  • 64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64
  • 65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65
  • 66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66
  • 67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67
  • 68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68
  • 69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69
  • 70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70
  • 7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71
  • 7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72
  • 7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73
  • 74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74
  • 75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75
  • 76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76
  • 77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77
  • 78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78
  • 79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79
  • 80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80
  • 8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81
  • 8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82
  • 8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83
  • 84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84
  • 85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85
  • 86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86
  • 87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87
  • 88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88
  • 89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89
  • 90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90
  • 9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91
  • 9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92
  • 9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93
  • 94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94
  • 95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95
  • 96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96
  • 97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97
  • 98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98
  • 99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99
  • 100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00
  • 10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01
  • 10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02
  • 10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03
  • 104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04
  • 105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05
  • 106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06
  • 107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07
  • 108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08
  • 109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09
  • 110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10
  • 111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11
  • 112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12
  • 113 홈쇼핑고객관리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113

다음

  • 최대 100페이지까지 확대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자료상세보기 (자료번호:19)

구매가격
3,400원 할인쿠폰3,060원
등록일
파일형식
fileiconhwp(아래아한글97) [무료뷰어다운]
페이지수
107페이지
자료평가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등록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담기

닫기

  • 싸이월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미투데이
신규가입 200원 적립! + 10% 할인쿠폰 3장지급! banner구매자료를 평가하면 현금처럼 3%지급!

소개글

[홈쇼핑고객관리]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에 관한 연구

목차

제 1 장 서론 5
제 1 절 연구의 목적 5
제 2 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7

제 2 장 케이블 TV 홈쇼핑의 일반적 고찰 9
제 1 절 케이블 TV 홈쇼핑의 개념 및 현황 9
1. 홈쇼핑의 개념 및 현황 9
2. 케이블 TV 홈쇼핑의 개념 및 현황 21
제 2 절 인터넷 홈쇼핑과 케이블 TV홈쇼핑의 비교 분석 34
1. 산업간 특성 비교 34
2. 고객간 특성 비교 39
제 3 절 선행연구 48
1. 국내 선행연구의 비교 분석 48
2. 해외 선행연구의 비교 평가 51

제 3 장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 실태 분석 55
제 1 절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의 사례 분석 55
1. D화장품(주)의 통신판매의 역사 55
2. D화장품(주)의 통신판매 현황 59
3. 반품 및 크레임 실태 및 원인 61
제 2 절 SWOT 분석 68
1. 케이블 TV 홈쇼핑사의 내부역량 분석 70
2. 케이블 TV 홈쇼핑사의 외부환경 분석 72
3. SWOT 분석 결과 75

제 4 장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 과제 와 개선 방안 82
제 1 절 케이블 TV홈쇼핑의 고객관리의 과제 82
1. 케이블 TV홈쇼핑의 고객관리 3가지 과제 82
2. 케이블 TV홈쇼핑의 고객 관리 7가지 Paradigm 84
제 2 절 케이블 TV 홈쇼핑의 고객관리 개선 방안 86
1. 고객관계 관리 88
2. 공급망 관리 93
3. 케이블 TV홈쇼핑의 고객 관리 전략 95

제 5 장 결론 97

참고문헌 100

본문내용

제 1 절 연구의 목적

오늘날 산업은 점차 정보화, 선진화, 고도화됨에 따라 다양한 유통 매체가 생겨나 성숙하고 또한 도태되어 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행동 역시 다양화되어 좀더 경제적이고 편리한 유통 채널로 발길이 옮겨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 충족의 한 유통 형태로 홈쇼핑(Home-Shopping)을 들 수 있는데 백화점, 재래시장의 매출이 줄어드는 것과는 달리 인터넷 쇼핑몰(Internet Shopping Mall)과 케이블 TV 홈쇼핑 매출은 꾸준한 신장 세를 보이고 있다.
더욱이 아마존 등 몇몇 사이버 쇼핑몰(Cyber Shopping Mall)의 성공은 이러한 쇼핑의 형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아지게 했고, 기업들에게도 사업성공의 확신을 불러 일으켜 인터넷 홈쇼핑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게 된 주요한 원인이 되었다. 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의 수직적인 증가에 비해 그 성공 사례는 그리 많지 않으며, 아직까지는 소비자들은 여전히 홈쇼핑 구매 방식보다는 기존 구매 방식(직접 점포를 방문하여 구매하는 것)을 더 많이 선호하고 있으며, 또한 홈쇼핑 구매에 있어서도 인터넷보다는 다른 매체(카탈로그, 전화, TV 등)를 더

참고문헌

1. 국 내 문 헌

1) 서적

김태희, 『신유통 혁명 통신 판매의 성공전략』, 오롬시스템㈜, 1999, pp. 12∼16.
김창현, 『홈쇼핑 리포트』, 편집회사 사람들, 1998년 6월.pp. 45
김희진,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텔레마케팅 혁신전략』, 장백, pp.34.
남돈오, 『TV 홈쇼핑 정창기 맞아』, 마케팅, 1997, pp. 77∼79.
변성수, 『통신판매업에서 고객 세분화의 의미』, 마케팅, 1997, pp. 69
이두희, 한영주, 『인터넷 마케팅』서울: 영진출판사, 1997, pp. 88∼91.
이우영, 정구현, 『마케팅 원론』, 형설출판사, 1993, pp.352∼357.
장세진, 『글로벌 시대의 경영 전략』, 박영사, 1999년 8월.
차수련, 『자동차 마아케팅론』, 법문사, 1998년 3월.
최용록, 『해외투자론-이론과 실무』, 박영사, 2000년 8월.
최용록, 『전자상거래와 인터넷 무역』, 도서출판 두남, 2000년 7월.



태그 쇼핑몰, 고객관계, 마케팅, 전자상거래, cr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im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 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 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