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사업계획서] 복어요리 프랜차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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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회사현황
1. 개요
2. 향후일정
3. 경영진 및 직원현황
4. 조직 구성

II. 사업계획
1. 개요
1)사업배경
2)기본적인 마케팅전략
2. 프랜차이즈 가맹점 확보계획 및 일정

III.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1. 소요자금
2. 조달계획

IV. 재무추정
1. 추정 매출계획
2. 추정 매출원가 명세서
3. 추정 손익계산서
4. 판매비와 관리비 명세서
5. 대차 대조표
본문내용
II. 사업계획

1. 개요

1)사업배경
복어의 전문성과 칼국수의 대중성을 접목 : 모든 세대의 취향에 적합
복어 관련 프랜차이즈 전무 :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흐름 전개 유도
복어의 가격 현실화 : 대중성 확보가능
프랜차이즈 업종에 대한 정부의 지원 프로그램
지속적인 새로운 메뉴의 창출을 통한 기존 프랜차이즈의 한계극복 : 일회성 프랜차이즈의 업종에서 탈피, 가맹점주 등의 권익보호
2) 기본적인 마케팅 전략
a. 신제품의 지속적인 개발
계절메뉴의 한계성 극복 : 복 칼국수의 계절적인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복 냉면, 복 냉채등의 개발
당사 프랜차이즈 업체의 용이한 변신 : 신제품의 시장성 판단 시 별도의 계약없이 체인점의 형태를 변신가능
개설점의 지역성 안배 : 오피스타운과 주택가 각각의 메뉴 차별화
신세대 지향적인 안주의 개발 : 신세대의 취향에 맞는 안주의 개발 (복 말이쌈, 복 불고기, 복 샐러드…)
b. 고객 관리를 위한 마케팅 전략 (고객지향적 마케팅)
신세대와 기존세대의 분위기를 통합할 수 있는 퓨전풍의 인테리어 연출
고객의 취향에 따른 메뉴의 다양화 및 고객 계층에 따른 지역성 고려
예약시간 할인 쿠폰제 : 점심시간(12-1시)을 피해서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정해진 시간에 맞추어
식사할 수 있게 하는 제도를 도입
칼국수점의 기존틀 탈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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