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사업계획서] 복어요리 프랜차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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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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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회사현황
1. 개요
2. 향후일정
3. 경영진 및 직원현황
4. 조직 구성
II. 사업계획
1. 개요
1)사업배경
2)기본적인 마케팅전략
2. 프랜차이즈 가맹점 확보계획 및 일정
III.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1. 소요자금
2. 조달계획
IV. 재무추정
1. 추정 매출계획
2. 추정 매출원가 명세서
3. 추정 손익계산서
4. 판매비와 관리비 명세서
5. 대차 대조표
- 본문내용
-
II. 사업계획
1. 개요
1)사업배경
복어의 전문성과 칼국수의 대중성을 접목 : 모든 세대의 취향에 적합
복어 관련 프랜차이즈 전무 :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흐름 전개 유도
복어의 가격 현실화 : 대중성 확보가능
프랜차이즈 업종에 대한 정부의 지원 프로그램
지속적인 새로운 메뉴의 창출을 통한 기존 프랜차이즈의 한계극복 : 일회성 프랜차이즈의 업종에서 탈피, 가맹점주 등의 권익보호
2) 기본적인 마케팅 전략
a. 신제품의 지속적인 개발
계절메뉴의 한계성 극복 : 복 칼국수의 계절적인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복 냉면, 복 냉채등의 개발
당사 프랜차이즈 업체의 용이한 변신 : 신제품의 시장성 판단 시 별도의 계약없이 체인점의 형태를 변신가능
개설점의 지역성 안배 : 오피스타운과 주택가 각각의 메뉴 차별화
신세대 지향적인 안주의 개발 : 신세대의 취향에 맞는 안주의 개발 (복 말이쌈, 복 불고기, 복 샐러드…)
b. 고객 관리를 위한 마케팅 전략 (고객지향적 마케팅)
신세대와 기존세대의 분위기를 통합할 수 있는 퓨전풍의 인테리어 연출
고객의 취향에 따른 메뉴의 다양화 및 고객 계층에 따른 지역성 고려
예약시간 할인 쿠폰제 : 점심시간(12-1시)을 피해서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정해진 시간에 맞추어
식사할 수 있게 하는 제도를 도입
칼국수점의 기존틀 탈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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