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 사업계획서] 각자의 취향을 고려한 영양가 있는 웰빙도시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개요
(1) Brand Name
(2) 조직구성도
(3) 아이템선정배경
(4) 아이템 소개
2. 환경분석
(1) 시장 분석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3. 마케팅전략
(1) S T P
(2) 4 P
4. 재무관리
(1) 자금조달 계획
(2) 초기소요자금
(3) 손익예상
(4) 손익계산서

5. 발전방향
(1) 전략I- 시장규모의확대 (2) 전략II-새로운 시장진출
본문내용
1.사업 개요(1)
Brand Name

§참살이락§

참살이!! + 락!!
참살이는… 락은… 웰빙의 도시락의 한글표현 樂(즐거울 락)
즐거운 웰빙 도시락!!

아이템 선정배경

바쁜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생활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웰빙 식품을 추구
하지만 개개인의 영양상태에 맞는 웰빙 도시락 없다.
장기고객을 위해 매일매일 새로운 메뉴개발

이러한 현 상황을 잘 포착해 참살이락 에서는 바쁜 직장인 뿐 아니라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을 위해 영양사가 직접 영양을 고려해서 어머님의 정성을 담은 도시락 사업을 구상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중간)
  • 사업고객의 기호가 강한 영향을 미치는 산업고객에 대한 서비스 개선 연구,고객취향에 부응하는 인테리어 설치,메뉴개발,전문직원의 채용과 관리,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방법연구등*자기연출:경영자의 연출에 의해 직접 꾸미고 장식(인테리어,유니포등) *무대연출사업:매장분위기 유도를 위한 이벤트 등의 기획제4차시:외식사업의 분류기준제1절 외식산업의 기능1.업종과 업태에 따른 분류①업종(type of business)외식업체에서 판매하고 있는

  • [마케팅] 도시락 사업계획서
  • 심어주어서 참살이락을 떠올리도록 함인터넷 홍보      - 홈페이지 개설, 메뉴 홍보와 고객과의 커뮤니티 활성화   - 회원들에게 장기적으로 정보 등을 제공하며 단골 고객화4.발전방향 전 략 I안정적인 수익창출현재 점포에서 프랜차이즈로 확대1.시장규모의 확대웰빙열풍바쁜 현대인들의 맞춤영양식단4.발전방향전 략 I2.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학교나 회사 등의 단체급식 사업추진단체용을 위한새 메뉴 출시“피크닉 참살이락”

  • 메뉴상품개발에 따른 외식업의 당면과제와 활성화방안00
  • 있는 학문분야로서 환대산업의 중요한 한 축을 이루고 있다.Ⅱ. 본 론1. 외식의 개념과 특징1) 외식의 개념과 외식산업▶ 외식이라 함은 밖에서 음식을 먹는 것으로 가정의 식생활을 기준으로 구분한다. 즉 가정내의 식생활을 내식(內食)이라 하고 가정외의 식생활을 외식(外食)이라 한다. 종래의 외식산업에 있어서 외식에 대한 개념은 가정외 식생활을 그 범위로 하였다. ▶ 완제품 음식, 출장연회, 도시락판매 등 다양한 소비형태의 발전으로 가정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창업자 버먼 카버 루돌프(Vermon Carver Rudolph)가 어느 프랑스인 요리사로부터 사들인 제조 비법에 따라 생산되는데,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에 가면 이 도넛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 도넛 매출 70% 이상은 기본형 도넛이라고 할 수 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Original Glazed)’에서 나온다. 1996년 뉴욕에 매장을 오픈하며 비로소 중심지로 진출했으며 이후 해외로 사업을 확장, 현재 미국 45개주(380개), 캐나다, 호주, 멕시코, 영국 등지에 400개가

  • 사업계획서,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
  • 도시락을 변형. 업계최초로 ‘들고 다니면서 먹을수 있는 밥’이라는 브랜드를 출시하여 테이크아웃을 가능케 함으로써 강남역 일대의 바쁜 이동족을 공략. 또한 한솥 등 기존 도시락전문점의 1인분 양과 달리 적절량을 조절함으로써 기업의 마진율은 유지하되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줄인다. 친환경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로하스족의 입맛에 맞춘 전분용기를 사용함으로써 ‘착한 소비자’를 공략한다.미국에선 창업 아이템 중 먹는 사업의 비중은 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