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다섯째 아이`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29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다섯째 아이`를 읽고
본문내용
< 다섯째 아이 >

올해의 노벨 문학상 수상자가 발표되었을 때, 작가 이름을 어디선가 들어 본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찾아보았더니 작년에 읽었던 ‘런던 스케치’라는 작품을 쓴 작가였다. 현대 영국문학계의 가장 중심에 있는 여류 소설가인 도리스 레싱은 ‘20세기 영어로 소설을 쓰도록 선택받은 몇 안 되는 가장 흥미진진한 지성인 중 하나’로 찬사를 받아왔다고 한다. 사실 런던 스케치를 읽었을 때 감상적이고 낭만적인 제목과는 달리 대체적으로 쓸쓸한 느낌을 받아서 다 읽은 후 그리 기분이 좋지만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렇지만 노벨 문학상을 받은 뛰어난 역량을 지닌 작가의 소설을 하나 더 읽어보자는 생각으로 ‘다섯째 아이’를 선택하게 되었다.
이 소설의 배경은 1960년대 영국이며 해리엇과 데이비드라는 두 젊은이가 만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독서감상문(독후감)의 정의와 장점, 독서감상문(독후감)의 중요성, 독서감상문(독후감)의 형식과 실제, 독서감상문(독후감)의 작성요령, 작성방법, 지도방법 및 독서감상문(독후감)의 지도 시 유의점 분석
  • 다섯째, 문장력과 창의력을 기르게 된다.독서감상문도 작문이다. 문학에 있어서 작품을 제 1 의 창작이라고 한다면 그 작품을 읽고 쓰는 감상문은 제 2 의 창작이 되기 때문에, 창작을 해나가는 과정에서 문장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것이다.Ⅳ. 독서감상문(독후감)의 형식과 실제1. 생활문 형식일상생활의 한 부분을 있는 그대로 (보고, 듣고, 생각한 것) 골라 쓰듯, 글을 읽게 된 이유와 나오는 이들 소개, 나오는 이들에 대한 비평, 지은이의 의도,

  • 국어과 학습지도안 교육연극을 통한 정서적 언어 사용 능력 신장 이야기가 재미있어요
  • 를 듣거나 읽고, 주인공이나 사건에 대하여 비판하는 활동은 정서 표현의 중요한 부분이다. 그러나 이야기를 듣거나 읽고 생각한 점이나 느낀 점을 말할 때 수줍은 얼굴로 웅얼웅얼 하는 아이들, 수업에 흥미와 재미를 느끼지 못해 발표하기를 꺼려하는 아이들, 교사가 묻는 말에 표면적으로 간단한 대답은 하나 자신의 생각을 깊이 있게 표현하지 못하는 아이들을 볼 수 있다. 우리는 거의 태어나면서부터 이야기를 듣고 말하지만, 이렇듯 상대적으로

  • 4학년 1 학기 읽기 교과서 분석 새로운 시작을 위하여
  • 읽고 글의 내용을 간추려 보는 활동과 연관되는 내용의 그림이다. 글로만 표현했다면 학생들이 다가가기 어렵게 느낄 수 있는 목표이지만, 아동들이 익히 잘 알고 있는 유관순의 모습을 삽화로 넣어 아동들에게 이 단원의 목표를 좀 더 쉽게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앞으로 있을 학습활동과의 연계성도 훌륭하다. 5쪽의 삽화에는 남자 아이가 책을 읽고 있고, 그 위로는 시집, 교통안전 책자, 윷놀이 방법 책자 등의 여러 가지 책과 함께 그 중앙에 읽는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를 읽고 사회적 약자, 소수자들의 인권 문제에 대해 깊이 고민함. 특히 이주 노동자 각자의 사연을 생생하고 친근하게 풀어놓아 그네들을 가깝게 느낄 수 있게 해준 ‘말해요 찬드라’의 감상문으로 교내 독후감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함.12. (1학기) ‘시간을 달리는 소녀(츠츠이 야스다카)’, ‘말할 수 없는 비밀(저우제룬)’, ‘조제와 호랑이와 물고기들(다나베 세이코)’, ‘반딧불이의 무덤(노사카 아키유키)’ 같은 영화화된 소설을 즐겨 읽음.

  • [인문학] 구용구사의 뜻과 사례 나의 견해0k
  • 를 취하는 수용공(手容恭), 눈은 단정하고 곱게 떠서 지긋이 정면을 보아야 하는 목용단(目容端), 입은 조용히 다물어야 하는 구용지(口容止), 말소리는 조용하고 나직해서 잡소리를 내지 않아야 하는 성용정(聲容靜), 머리를 곧게 들고 몸을 비틀거나 공연히 자세를 흩트리지 않는 두용직(頭容直), 호흡을 조용하게 고르고 전체의 몸가짐을 엄숙하게 하는 기용숙(氣容肅), 서 있는 모습이 그윽하고 덕성이 있어야 하는 입용덕(立容德), 얼굴의 표정은 씩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