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 정수 계획법을 사용한 스타벅스 월말 재고 소진을 위한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29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차 례
1. 기업 소개
2. 구축 또는 적용 이유
3. 구축 또는 적용 내용
4. 기대 효과 및 실제 효과
5. Lesson Learned
6. 향후 계획 및 전망
7.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주)신세계와 세계 최고의 커피 전문 매장, 로스터, 브랜드를 가지고 고급원두커피 시장을 주도하는 스타벅스 커피의 자회사인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날이 1997년 합작 투자한 회사이다.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북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1997년 9월 설립되었다. 1999년 7월 27일, 서울의 이대 앞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한 이래, 스타벅스 커피코리아는 전국에 걸쳐 빠른 매장 확산을 하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연혁
1997 -9월 10일 (주)에스코 코리아 설립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과 (주)신세계가 라이센스 계약 체결)
2000 -(주)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로 상호변경
2003 -제8회 한국유통대상 전문점부문 금상 수상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브랜드 커피숍 부문 베스트스타브랜드 선정(스포츠 서울닷컴)
한경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대상 식음료 부문 1위
2004 -제8회 한국유통대상 전문점부문 산업자원부장관상 수상
브랜드올림픽 커피전문점부문 수퍼 브랜드 수상(산업자원부, 산업정책연구원)
웹 어워드 비즈니스/경제부문 7위
- 참고문헌
-
*기업 소개 부분
- www.naver.com , www.istarbucks.co.kr
*음료 제조 매뉴얼 및 수유역점 매출 데이터
- 2007년 스타벅스 수유역점 월별 예상 매출액, 스타벅스 코리아
- 2007년 Starbucks Partner Learning Journey Guide
- 2007년 11월 목표 음료별 ticket수
- 2007년 Starbucks coffee master Guide
- 자세한 점포 사정은 수유역점 점장님께 모든 자료는 프로젝트를 위해서만 쓰인다는 것을 약속 드리고 참고 하였습니다.
*계량적 의사 결정 부분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11&dir_id=110106&eid=WxgPuLXZBhDn08nNGaIhFkNCaWOMkktK&qb=waS89rDoyLm5/Q==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