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론] 삼성 캐녹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2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환경분석
SWOT 분석
3. Target 설정
4. Positioning & Concept
5. Creative 목표 - 광고아이디어
6. 광고에 기대되는 소비자 반응

본문내용
5. Creative 목표 - 광고아이디어

MAIN THEME MODEL
일상생활의 모습에서 삼성의 디지털카메라를
들고 즐겁게 사진을 찍는 이미지를 제시
이를 통해 삼성디지털카메라는 주변의 누구나
사용하는 친숙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부각시킴 스타마케팅을 배재하고 모습의 일반인
모델을 기용한다.
친근하고 거부감이 없는 이미지 
TONE STORY
이미지 속 원색을 부각시키고
선명한 이미지의 사진을 이용한다.
또한 꾸밈없는 듯 한 원래 그대로의 사진이라는
느낌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인이 삼성의 디지털 카메라를 들고 행복하게 사진 찍는 장면을 조용한 BGM을 바탕으로 슬라이드처럼 넘어가며 마지막에 “당신의 순간을 사랑합니다.- 삼성디지털카메라”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카피문구를 집어넣는다.
케녹스(뇌성마비아들)는
시장의 위협(바람,파도,고통,좌절)에 직면하면서 아버지(펜탁스 기술력) 와 함께 라면 이길 수 있다.
(DSLR 시장에서도 반드시 승리한다.)
장애인도 사람(성능)과 같으므로 위협의 주위환경(사진)을 감상(찍는)에 익숙해지면 전문가(승리자)가 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디지털카메라 ‘삼성케녹스’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론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AA형 알칼라인 전지, 충전이 가능한 니켈 수소 전지, CR-V3 배터리 등을 사용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 / 디지털카메라 삼성케녹스 V4 400만 화소슈나이더 렌즈2) 가격(Price) 전략 < 삼성캐녹스 쇼핑몰 http://www.kenoxclub.co.kr/ >삼성테크윈은 디지털카메라의 후발주자로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중저가의 모델을 출시해왔다. 디지털카메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시점에서

  • [경영학] 국내 디지털카메라 시장 올림푸스 진출 전략
  • 세계최경량 전문가용 카메라를 출시하며 SLR 노선에도 무게를 둘 것으로 보고 있으며 전통을 가진 광학기기 전문 업체로서 이부분에서도 자신감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I. 서 론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의 역사올림푸스(주)II. 본 론- 제 품 (Product)- 가 격 (Price)- 유 통 (Place)- 촉 진 (Promotion)III. 결 론

  • [광고관리론] 삼성캐녹스(KENOX)광고분석
  • 광고 목표설정LOGO인지된 성능(고)브랜드 인지도(고)낮은 브랜드 인지도+ 저성능으로 인식케녹스의 성능을 알리고케녹스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5. Positioning & ConceptingLOGO당신의 순간을 사랑합니다.LOGOMAIN THEMEMODEL일상생활의 모습에서 삼성의 디지털카메라를 들고 즐겁게 사진을 찍는 이미지를 제시이를 통해 삼성디지털카메라는 주변의 누구나 사용하는 친숙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부각시킴스타마케팅을 배재하고 모습의 일반인 모델을 기

  • [경영전략]옥션 인터넷비즈니스 마케팅전략
  • 론이다.가맹점 공동이용에 따라 카드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삼성카드의 사이버고객 유치를 위한 전향적인 자세가 카드업계에 자극제로 작용하여, 연간 3000억 이상의 규모로 예상되는 전자상거래 시장에 대한 카드사들의 특화 공략이 가속화되고 있다.(2) 국민은행과의 전략적 제휴옥션과 국민은행이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라, 옥션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대하여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을 직접연결, 대금결재 및 이체내역 조회서비스를

  • [마케팅] 옥션 인터넷비즈니스마케팅
  • 론이다.가맹점 공동이용에 따라 카드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삼성카드의 사이버고객 유치를 위한 전향적인 자세가 카드업계에 자극제로 작용하여, 연간 3000억 이상의 규모로 예상되는 전자상거래 시장에 대한 카드사들의 특화 공략이 가속화되고 있다.(2) 국민은행과의 전략적 제휴옥션과 국민은행이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라, 옥션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대하여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을 직접연결, 대금결재 및 이체내역 조회서비스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