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 생명과학 팩티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2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G생명과학 SD 기업소개

2. 제약산업의 특성

3. LG생명과학의 전략적 제휴와 성과

4. 현재 LG 생명과학의 근황

5. Assignment Questions

6. 전략적 대안
본문내용
1. LG생명과학 SD 기업소개

LG생명과학의 소개 및 연혁
1947 1947. 1. 락희화학공업사 창립 (대표: 구인회)
1970 1974. 2. 주식회사 럭키로 사명 변경
1989.8. 안진제약 인수
1990 1990.4. 안진제약에서 럭키제약으로 상호변경
1991. 11. 럭키제약 흡수합병
1995. 1. LG화학으로 상호변경 및 新 CI 적용
2000. 7. 생명과학 연구소 체제로 개편
2001. 4. 3개사로 기업분할(LG화학에서 ㈜LG화학, ㈜LG생활건강 ㈜LGCI) 및 LGCI로 상호 변경 LGCI 생명과학 사업비전 발표
2001. 6. 생명과학기술연구원 체제로 개편(7개 연구소 출범)
2002. 6. LGCI, 생명과학사업 분할 및 (주)LG로 상호 변경 결정
2002 2002.8. LG생명과학 출범 (LGCI에서 분사) 양흥준 부사장 CEO로 선임
2002.10. B형간염 치료제 LB80380 FDA 임상2상 승인 신청
美 Eximias社와 간암치료제 「티미탁」판매제휴
2002.12. 서방출성 인간성장호르몬 제조기술 유럽22개국 특허획득
신약「팩티브정」 국내시판 허가 취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G 생명과학 팩티브
  • 경영층의 지지와 결단력양사 제휴 관리자 선정 역할이 잘됨파트너 로서의 존중Logo위기LG생명과학의 위기FDA 승인 실패GSK와의 제휴 철회특허권에 필요한 자료FDA가 인정하는 제조 시설 GSA 보유Logo새로운 제휴 협상프로젝트에 대한 불안감 증폭-프로젝트에 대한 회의론 팽배GSK와 종료협상 타결FDA승인을 위한 새로운 제휴의 필요성GENESOFT社와 제휴 체결 -SB출신 사장 SB네트워크 활용 가능-빠른 제휴 협상 빠른 FDA 승인 위해Logo팩티브의 FDA 승

  • [글로벌 전략] LG생명과학 전략적 제휴
  • 글로벌 전략전략적 제휴-LG생명과학-목차Ⅰ.서론전략적 제휴란제약 산업의특징국내 제약 산업 현황LG생명과학Ⅱ.본론LG생명과학의 신약개발팩티브의 전략적 제휴팩티브의 경쟁력 분석(SWOT)전략적 제휴 & 파트너찾기SB社와의 제휴 & 협상SB社와의 제휴 결렬genesoft社와의 전략적 제휴최근의 팩티브 제휴 사례LG 생명과학의 국제기업 제휴 유형LG 생명과학의 전략적 비용Ⅲ.결론1.성공적인 전략적 제휴의 운영기법2.LG생명과학의 현 위치3.

  • 글로벌전략,전략적제휴,LG생명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 전략 전략적 제휴-LG생명과학-목차Ⅰ.서론전략적 제휴란제약 산업의특징국내 제약 산업 현황LG생명과학Ⅱ.본론LG생명과학의 신약개발팩티브의 전략적 제휴팩티브의 경쟁력 분석(SWOT)전략적 제휴 & 파트너찾기SB社와의 제휴 & 협상SB社와의 제휴 결렬genesoft社와의 전략적 제휴최근의 팩티브 제휴 사례LG 생명과학의 국제

  • LG 생명과학의 국제 경영
  • LG생명과학이 항생제개발에 주력한 이유- 상대적으로 짧은 개발기간과 적은 투자규모4. LG생명과학의 독자적 신약개발 5. LG생명과학의 해외진출전략 항생제개발상품화 why ? 기초연구와 임상실험에 대한 역량부족 Because! GlaxoSmithKlineBeecham 신물질 개발권라이센스 취득SO!! 자체 개발한 퀴놀계 항생제인 ‘팩티브’ 가 상품으로 나올경우 연간 로열티800억원 예상!!2003년 퀴놀론계 항생제‘팩티브’국내최초 FDA승인- 상업

  • [경영전략] LG생명과학의 경영전략
  • LG생명과학의 협력전략LG생명과학의 신약 팩티브 학 과 :학 번 :이 름 :제 출 일 :교 수 님 :- 목차 -Ⅰ. 서론1. 국내 제약업계의 현황2. LG 생명과학의 연혁 및 사업영역Ⅱ. 본론1. 신약 개발의 특성 및 과정2. 팩티브의 차별화된 특성3. 팩티브의 긍정적 파급효과4. SB社와의 기술제휴전략5. SB社와의 제휴 결렬6. Genesoft社와의 기술제휴전략7. 팩티브의 FDA 승인8. 팩티브의 제휴 사례들9. 경쟁력 분석 (SWOT)Ⅲ. 결론 1. 세계 바이오 시장2. LG 생명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