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민들레영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마케팅전략

4. 경영전략

5. 성과

6. 시사점 및 향후 발전 전략
본문내용
1. 기업소개

- 찻집형태의 대중 문화공간

: 현대도시인들을 위한 생활공동체를 만들고자 찻집형태의 공간에서 다양한 생활문화를
제공하는 청년 민족 문화기업.

- 역사

94년 4월 20일 신촌(신촌모점)
97년 고대점(9월)
98년 대학로본관(12월)
99년 공간을채우는사랑(대학로별관/12월)
01년 명동점(6월) 신촌신관(8월) 경희대점(11월) 대학로민토문화관(12월)
02년 양평민토수양관(9월)
03년 신촌민토마현관(2월) 구의점(4월) 그신대점(6월) 종로2가점(7월)
분당점(10월) 서울대점 마산점 제주점(12월)
04년 홍대점(3월) 대구동성로점(6월) 유투점(8월) 장신대점(10월) 수원점(12월)
05년 평창리조트(3월) 안양점(9월) 안산점(11월)
06년 부천점(8월) 부산점(10월) 건대점(12월)

- 민들레영토의 특징

1. 문화비 : (문화비는 각 지점별로 차이가 있다)
: 한 분당 문화비 3,000~5,000원을 내시면 3시간 이상 마음껏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3회 에 걸쳐 여러 종류의 음료를 자유롭게 리필 할 수 있다. 물론 약간의 비용을 추가하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식과 식사가 준비되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민들레영토분석
  • 마케팅원론 기업사례분석- 민들레 영토를 중심으로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기업개요1) 기업소개2)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 성공한 중소기업 사례 -민들레 영토
  • 뉴밀레니엄 경영 실무 - 목 차 -Ⅰ. 서 론 1. 선정이유1) 감성 마케팅2) 공간 대여사업2. 중소기업의 정의Ⅱ. 본 론1. 민들레 영토 분석1) 민들레 영토의 소개① 민들레 영토란?② 민들레 영토 이름의 유래2) 민들레 영토의 성장세3) 민들레 영토 연혁 2. 경영전략1) 마더마케팅① 마더마케팅이란?② 오감만족, 민들레영토 만의 감성 마더 마케팅2) 5C전략① 5C전략이란?② 민들레 영토가 말하는 5C전략3) SWOT분석① 강점 (Strength)② 약점 (Weakness)③

  • [경영전략] 민들레영토의 경영전략과 새로운 전략
  • 민 들 레 영 토STRATEGYCONTENTS1. 민들레영토 소개2. 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5. 경영전략분석6. 새로운 전략7. 향후 전망민들레영토 소개민들레는 꽃씨가 공간의 제약 없이 240km 먼 거리까지도 날아갈 뿐 아니라 꽃씨가 날아간 그곳에서 강하게 사는 모습이 우리가 사는 삶으로 확장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유래된 민들레영토10평짜리 카페(94년 신촌)에서 처음 시작되어 대학가로 확산되면서 한국형 프랜차이즈로 크게 성공문화비만 내면 차

  • [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원론 기업사례분석- 민들레 영토를 중심으로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기업개요1) 기업소개2)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 [경영전략] 민들레 영토의 고객 만족 경영 분석과 개선방안
  • 분석그들이 찾아낸 Blue ocean은 경쟁자들을 쉽게 찾아내기 힘들게 한다. 어머니의 품과 같은 편안한 공간에서 가능한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모든 노력을 한다는 것이 기업의 이념이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몇 가지 업체들로 한정하여 전략을 비교해 보도록 한다.1) 스타벅스 민들레 영토에서는 감성을 파는 오감마케팅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하지만 이는 민들레 영토만의 전략은 아니었다. 바로 잘 알려진 외국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