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주)하나코비 락앤락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기업개요
1-1.회사소개
1-2.경영이념


2. 거시환경분석
2-1.외부환경분석
2-2.경쟁사 분석


3. 내부역량분석
3-1. SWOT
3-2. 성공요인 분석
3-3. 현재 ‘하나코비’의 당면과제


4. 마케팅 전략
4-1.STP
4-2.마케팅 믹스(4p's)
4-3.해외시장진출 전략


5. 향후 전략 방안
본문내용
국내 주부들 사이에서 99%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신문을 통하여 락앤락의 성공 기사를 접하면서, 조사해 볼 만한 기업이
라는 생각이 들었다.
lock&lock은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의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하여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시장의 30%를 점유하고 있다.

선정동기 요약
▸ 국내 주부들에 대한 99%의 브랜드 인지도
▸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 시장의 30%의 시장점유율
▸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 획득, 50여개국에 수출
▸ 홈쇼핑 시장에서의 화려한 매진 기록
▸ 글로벌 마케팅 추진(미국, 유럽, 중국, 일본에 지사 설립 및 현지 영업)
▸ 지속적인 TV광고 및 환경 캠페인과 연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1. 기업개요
1-1.회사소개
하나코비 주식회사 는 1985년 5월 1일 주방용품 및 일회용잡화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
또한 국내의 생산거점을 확대하기 위해 2004년 1월 19일 경남 밀양시 초동농공단지에 10억을 투자한 주식회사 코비를 설립하여 생산을 위한 기반시설을 완비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하나코비(주) 락앤락의 해외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4-1.STP 4-2.마케팅 믹스(4ps)4-3.해외시장진출 전략5.향후 전략 방안Ⅲ.결론참고자료 및 사이트Ⅰ.서론세계 시장에서 우리나라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들에 관하여 검색을 하던 중 락앤락이라는 밀폐용기 상표에 대해 접하게 되었다.락앤락이라고 하면 귀에 익긴 하지만 외국 브랜드일 꺼라 생각을 해왔었는데, 조사를 하면서 인터넷 기사를 검색하던 중에 국내 중소기업 중 하나임을 알게 되었다.국내 주부들 사이에서 99%

  • [마케팅] 세계 1위를 향한(주)하나코비 락앤락의 성공전략
  • 주는 디자인 개발 ▶ 브랜드 관리부 조직으로락앤락의 용도별 하위 브랜드구축과 체계적 브랜드 관리를 도모◈ WT 전략 ▶ 100%밀폐력 제품의 원조를 알리며 제품력에 따른 가격타당성 인식시킴▶ 고객욕구에 맞는 새로운 기술을 계속적으로 적용시키며제품력을 증가시킴.수출국가 100여개 국으로 확대판매전략 QC팀 강화제품 및 제품가격을 다양화고객만족센터 보강직원 교육을 강화향후 전략현재 하나코비 향후 전략목표 달성을 위한

  • 경영사례분석- 하나코비(주)락앤락 성공적인 진출사례분석, 기업의 외부내부 환경분석, 기업의 해외진출사례
  • 주)락앤락 기업연혁 및 경영이념1) 기업연혁2) 경영이념 3. 하나코비(Lock&Lock) 락앤락의 실적▣매출액․ 수출액․ 시장점유현황【기업의 외부환경 분석】Ⅲ. (주)락앤락의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1. 시장 환경 분석 2. 경쟁 상황Ⅳ 하나코비-(주)락앤락 시장진출1. 해외 시장진출 배경과 이유2. 해외진출 현지화 전략과정에서부터 ※어려움과 극복을 위한 전략과정※까지(상세하게)~~!3. 락앤락의 전략과 현재위치1) 전략(1)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

  • [국제마케팅](주)하나코비 락앤락 경영분석
  • 주)하나코비’가 기존의 주방, 욕실, 피크닉, 도시락, 어린이 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약 600여 가지 생활용품을 생산해 오던 것을 전면 수정하여, 제품 생산, 연구 개발, 영업 등 모든 활동을 ‘락앤락’ 제품 하나로 통합하고 이를 위해서 나머지 제품을 과감히 정리하는 선택과 집중 전략은 탁월한 선택이었다. 특히 유통전략에서 국내보다 해외 시장에 먼저 출시한 점도 차별적이었지만 대부분의 수출업체들처럼 전시회 등을 통해 바이어를 발굴하

  • [창업조직론] LOCK & LOCK(락앤락)의 제품 혁신
  • Ⅰ. 들어가는 말 ((주)하나코비 락앤락 사례)Ⅱ. 본론1. 회사소개1) 회사소개2) CL소개3) 주요연혁2. 등장배경 및 시장상황3. 브랜드 마케팅 성공전략1) 선택과 집중2) 신개념 밀폐용기로서 기술력과 품질 인정3) 독창적 마케팅(1)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2) 소비자 접근 마케팅4.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기5. 제품군차원의 전략6. 소규모 조직구조7. 조직문화와 커뮤니케이션1) CEO의 의지2) 적응적 문화3) 조직 내부 안정화와 커뮤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