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아모레 퍼시픽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소개 및 연혁
3.시장 분석

Ⅱ. 본 론

1. 태평양의 성공요인
2. 경쟁사 분석
3.SWOT 분석
4.태평양의 4P 분석

Ⅲ. 결 론
1. 중국시장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
2. (주)태평양의 향후 글로벌 전략
본문내용
Ⅰ. 서 론
1. 기업 선정 이유
2002년을 기점으로 중국에 부는 한류 열풍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만 국한되지 않고 넓게는 'made in Korea'가 찍힌 여러 분야의 제품에 까지도 영향을 주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화장품 업체인 태평양은 중국 한류 열풍의 주역인‘전지현’을 모델로 발탁해 중국 시장에서의 화장품 한류를 선도하고 있다. 중국 진출에 앞서서 태평양은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브랜드 관리와 연구개발, 효과적이 프로모션 방법의 개발에 따른 결과로서 90년대 후반에 Amore Pacific이라는 해외 진출을 위한 통합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외국 시장으로의 진출을 통해 화장품 선진시장인 프랑스에서 여성향수인 롤리타 램피카(Lolita Lempicka)로 향수 시장 점유율 4위를 기록하며 해외진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었다. 그 후 태평양은 중국에 진출해 급변하는 중국의 사회적 환경 속에서의 중국 여성들의 유행의 민감성을 포인트로 두고, 철저한 브랜드 관리와 적적한 해외 진출 전략으로 성공적으로 입지를 굳히게 되었다. 이러한 해외 진출의 성공에 힘입어 태평양 화장품을 국제기업의 경영성공 사례로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프랑스진출 및 중국진출사례,AMOREPACIFIC
  • 마케팅 중시프랑스와 중국시장에서의 전략 비교원산지효과프랑스시장 – Made in korea의 부정적효과중국시장 – Made in korea의 긍정적효과고급화전략프랑스시장 – 디자인 차별화, 유명 디자이너 이름을 통한 고급 이미지창출중국시장 – 고급백화점에 단독매장 입점웰빙전략프랑스시장 – 인종별 특성에 맞게 제품 개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자연추출물 이용) 중국시장 – 한방화장품 출시(설화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결 론아모레 퍼시픽

  •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분석,AMOREPACIFIC,AMOREPACIFIC마케팅전략
  • 사 업 내 용경 영 전 략1사 업 내 용화장품 사 업 내 용생활 건강 사 업 내 용뷰티 샵사 업 내 용연구 개발(R&D)경 영 전 략아시아, 남미 중심의 신흥시장 개척브랜드 기반의 국가별 특화 전략프레스티지 브랜드를 앞세운 고급 이미지의 극대화글로벌 경영경 영 전 략체계적인 전략적 디자인 경영세분화된 고객만족 디자인 창조시너지를 창조하는 디자인 프로세스디자인 경영Thank youMarketing strategy2마케팅 전략다양한 Targeting통합된 할인

  •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경영전략,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
  • 아모레 브랜드 출시• 1978: 태평양기술연구소 설립• 1984: 뷰티센터 아모레 1번가 개설(명동)• 1992: 기술연구원 준공(용인)• 2001: 오설록 티 뮤지엄 개관(제주)• 2003: 아름다운재단 설립• 2006: 지주회사 체제 출범• 2008: 아모레퍼시픽 웨이 선포기 업 소 개기업현황기 업 소 개기업현황기 업 소 개기업의 비전 및 목표기 업 소 개기업의 비전 및 목표기 업 소 개CI / BI경영전략제품소개경영전략브랜드 포지셔닝경영전략지속가능경영

  • 도전과혁신을 통한 신도약 AMOREPACIFIC,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경영전략,스토리텔링,SN모델,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
  • 아모레 퍼시픽의 지속가능성장은 해외시장 공략에 그 열쇠가 있습니다.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라는 이름대로 아시아 시장을 중점적으로 공략하고 있구요,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009년 %에서 2011년 13%로 지속적으로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또한 2011년 한류 열풍과 지속적인 브랜드 프로모션 전략의 성공으로 영업이익이 흑자로 전환하는등 청신호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12생산성 부문인데요. 화장품, 특히 브랜드 시장은 고부가가치 산업인

  • 아모레퍼시픽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목표설정뒤 목표달성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1. 아모레퍼시픽 VISION & MISSON2.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3.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4.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목표 5. 4가지 마케팅목표 달성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마케팅전략 1 (FOR GOAL 1)-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 전략ACTION PLAN 1ACTION PLAN 2 ACTION PLAN 3마케팅전략 2 (FOR GOAL 2)-경쟁력 있는 생활용품 라인 확대를 통한 생활용품 점유율 확대 전략ACTION PLAN 1ACTION PLAN 2 ACTION PLAN 3마케팅전략3 (FOR GOAL 3)-중국 내 시장 확장 및 유통채널 다양화 및 마케팅 활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